포토 게시판 내용 보기

[時事매거진] 손흥민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이후 유럽축구여행 관심↑…’미스터유럽’ 눈길

  • 작성자 : 곽*아
  • 등록일 : 2019-06-10
  • 조회 : 375
 


[시사매거진=전진홍 기자] 지난 2일 전세계 축구팬이 기다려왔던 2018-2019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이 열렸다. 특히 이번 경기는 토트넘에서 맹활약 중인 축구스타 손흥민이 출전한 만큼 국내 축구 마니아들을 더욱 열광케 했다.

 

손흥민이 출전한 이번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이후 국내 축구팬들의 유럽축구여행에 대한 관심도 큰 폭으로 증가했다. 프리미어리그(EPL) 개막전, 프리시즌 등을 TV가 아닌 현지에서 직접 보며 경기의 열기를 온몸으로 느끼는 것은 축구팬들에게 있어서 특별한 경험이 아닐 수 없다. 하지만 유럽축구여행은 일정 계획부터 유명한 경기 티켓 구하기, 현지인들과의 의사소통까지 모든 것들이 어렵게 느껴져 많은 국내 축구팬들이 쉽사리 떠나지 못하고 있다.

이 가운데 청년 여행객들이 직접 유럽 곳곳을 다니며 얻은 경험을 토대로 설립한 유럽축구여행 전문 관광업체 ‘미스터유럽’이 국내 축구 마니아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미스터유럽은 국내 축구 마니아들이 챔피언스리그, EPL 등 유명 경기를 보기 위해 혼자서 여행을 떠난다는 부담감과 현지에서 축구 경기를 혼자 관람해야 한다는 불안감을 모두 해결할 수 있는 유럽축구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특히 최근에는 챔피언스리그 8강 및 유로파리그, 프리미어리그 직관투어를 골자로 하는 ‘1차 투어’(8박 10일), 티켓을 구하는 것조차 힘들다는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투어에 초점을 맞춘 ‘2차 투어’(4박 6일)를 모두 성공적으로 완수하는 쾌거를 이뤘다. 1차 투어는 14명, 2차 투어는 26명이 유럽축구여행에 참가해 뜻 깊은 시간을 보냈으며,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이곳의 유럽축구여행 상품은 축구대장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곽지혁 유튜버가 여행객들을 직접 인솔할 뿐만 아니라 유럽 축구 및 여행 전문 가이드가 동행한다. 현지 상황에 따라 선수들의 사인을 받고 이들과 직접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루트도 제공하며, 축구와 관련된 다양한 에피소드도 소개해 국내 축구팬들에게 최적화된 여행상품으로 평가되고 있다.

한편 미스터유럽은 오는 7월 싱가폴 프리시즌 투어(인터네셔널 컵)와 8월 EPL 개막전 투어 참가자를 모집 중이다. 두가지 투어 모두 현지 상황에 능통한 축구 전문가 곽지혁 대장이 직접 가이드로 참여해 2개 이상의 경기를 관람할 예정이며, 싱가폴 또는 영국 현지 관광일정도 알차게 포함돼 있다.

 

시사매거진, SISAMAGAZINE

전진홍 기자  roymmedia@naver.com


기사본문 보러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