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유럽
출발
항공미정
도착
-
인원수

예약 시 1인 예약금 500,000원이 발생
하며, 출발확정 시 상품가격에서 예약금
이 제외된 금액으로 결제 진행됩니다.

상품준비중
출발예정항공예정숙박예정NO쇼핑NO옵션

여행기간

8박 10일

항공정보
항공미정

1일차

인천- 런던

인천

인솔자 미팅 및 체크인 & 입국수속

인천국제공항출발 / 런던행 탑승

런던

런던 도착!

숙소 이동 및 휴식

본 여행 상품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전까지 홈페이지 및 SMS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조식]  -       [중식] 기내식     [석식]기내식

2일차

런던

런던

<추천여행지>

영화속 단골 명소 ‘빅벤, 런던아이’
자연그대로의 아름다움 ‘세인트제임스파크’
런던의 중심 ‘피카델리 서커스’
위대한 유물들의 재발견 ‘대영박물관’
템즈강변의 아름다운 밤 ‘타워브릿지’

국회의사당&빅벤 (Houses of Parliament) 더보기

빅 벤(Big Ben)은 영국 런던의 웨스트민스터 궁전 북쪽 흔히 종뿐만 아니라 시계탑 자체도 빅 벤이라고 부른다. 시계탑의 4면에는 세계에서 가장 큰 자명종 시계가 달려 있고, 시계 자체도 세워진 것들 가운데 세 번째로 높은 것이다. 2009년 5월 31일 건립 150주년을 축하하는 행사가 시계탑에서 있었다. 1859년에 세워진 빅 벤은 수많은 작품에서 런던을 상징하는 장소로 등장한 바 있으며, 매년 약 12,000명의 관광객이 찾는 대표적인 명소이기도 하다.

런던 아이 (London Eye) 더보기

1999년 영국항공(British Airways)이 새천년을 기념하여 건축한 세계에서 가장 높은 순수 관람용 건축물로서, 밀레니엄휠(Millennium Wheel)라고도 불린다. 영국의 대표적인 상징물로 런던의 템즈강변에 위치하며, 런던 시내의 모습을 다양한 방향에서 관람할 수 있다. 웨스트민스터(Westminster)와 헝거포드다리(Hungerford Bridge) 사이의 템즈강변에 있는 주빌리 가든(Jubilee Gardens) 내에 위치한다. 1999년 영국항공(British Airways)이 새로운 천년을 기념하여 건축한 것으로 커다란 자전거바퀴 모양을 한 회전 관람차이다. 높이 135m로 순수 관람용 건축물로는 세계에서 가장 높다. 1999년 12월 31일 20시 처음 운행을 시작하였으나 기술적인 문제가 발생하여 보완한 뒤 2000년 3월에 일반인에게 공개되었다.  처음에는 향후 5년 동안만 한시적으로 운행할 계획이었으나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고 런던탑(Tower of London), 타워브리지(Tower Bridge), 빅벤(Big Ben) 등과 견주는 런던의 상징물로 자리잡아가면서 2002년 영구적인 운행을 허가받았다.    바퀴에 32개의 관람용 캡슐이 설치되어 있고 바퀴가 회전하면서 다양한 방향에서 런던 시내를 관람할 수 있다. 1개의 캡슐에는 총 25명이 탑승 가능하고 한 바퀴 회전하는 데 약 30분이 소요된다. 런던아이를 중심으로 반경 40㎞ 이내의 도시 모습을 관람할 수 있다. 연예·오락이나 결혼식과 같은 다양한 행사를 위한 독특한 장소로서 역할을 하기도 한다. 개장 이후로 영국에서 가장 유명한 관광명소로 사랑받고 있으며 매년 3천 5백만 명 이상의 내·외국인이 방문한다. 영국항공에 의해서 건축되었지만 개장 이후로는 투싸우즈그룹(The Tussauds Group)이 관리·운영하고 있다. [네이버 지식백과] 런던아이 [London Eye] (두산백과)

세인트 제임스 파크 (St. James Park) 더보기

세인트 제임시즈 공원(St. James's Park)은 영국 런던에 위치한 왕립 공원이다. 버킹엄 궁전의 퀸 빅토리아 메모리얼 분수를 중심으로 오른쪽에 있는 공원이 세인트 제임스 파크이다. 세인트 제임스 파크는 런던에서 가장 오랜 역사를 지닌 왕립 공원으로 처음에는 왕가 전용이었으나, 17세기 일반인에게도 오픈되면서 공원이 되었다. 공원의 이용시각은 현지 시간으로 05:00~24:00이다.

피카딜리광장 (Piccadilly Cicrus) 더보기

피카딜리 서커스(Piccadilly Circus)는 영국 잉글랜드 런던에 있는 원형 광장이다. 1891년에 세워졌다.

대영박물관 (The British Museum) 더보기

대영박물관(大英博物館, The British Museum)은 영국의 런던 블룸즈베리에 위치해 있는 영국 최대의 국립 공공박물관이다. 대영박물관은 과거 영국이 제국주의시대부터 전세계 모든 대륙에서 수집한 방대한 유물들을 소장 및 전시하고 있다. 대영박물관은 인류시작부터 현재까지의 역사, 미술, 문화와 관련된 유물 및 소장품이 대략 8백만여점에 달한다.

타워브릿지 (Tower Bridge) 더보기

타워 브리지(Tower Bridge)는 영국 런던 시내를 흐르는 템즈 강 위에 도개교와 현수교를 결합한 구조로 지은 다리다. 런던 탑 근처에 있기 때문에 이러한 이름이 붙여졌다. 1886년에 착공을 시작하여 1894년에 완성한 이 다리는 오늘날에는 런던의 대표적인 상징물 가운데 하나가 되었다. 완공된 첫 달에만 655번이나 다리가 들어올려졌다. 현재는 1년에 약 500번 정도 다리가 들어올려진다. 처음에는 수력을 이용해 개폐했지만 오늘날에는 전력을 이용하고 있다.

숙소 이동 및 휴식

본 여행 상품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전까지 홈페이지 및 SMS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조식] 호텔식     [중식] 자유식     [석식] 자유식

3일차

런던

런던

<추천여행지>

여유로운 공원 산책 ‘하이드파크’
노팅힐서점과 아지가지한 볼거리 ‘노팅힐마켓’
빈티지부터 고급매장까지 ‘옥스퍼드 서커스’

하이드 파크 (Hyde Park) 더보기

하이드 파크(Hyde Park)는 영국 런던의 중심부에 있는 가장 큰 공원 중의 하나이며, 런던 왕립 공원중의 하나이다. 여기에 있는 연설자의 코너는 유명하다. 이 공원은 서펜틴 호수(Serpentine Lake)를 중심으로 둘로 나눌 수 있다. 공원은 켄싱턴 가든(Kensington Gardens)과 이어져 있으며, 많은 사람들은 여기도 하이드 파크의 일부로 알고 있으나, 사실은 독립되어 있다. 공원의 넓이는 140 헥타아르 (1.4 제곱 킬로미터)이며, 켄싱턴 가든은 110헥타아르이다. 이 공원은 1851년 대 박람회장이었으며, 이를 위해 조셉 팩스턴은 수정궁(Crystal Palace)을 디자인하였다. 하이드 파크는 전통적인 데모 장소로 유명하다. 차티스트(Chartists), 개혁 리그(the Reform League), 서프라겟(the Suffragettes)과 반전 연한(the Stop The War Coalition)이 여기에서 집회를 가졌다. 2002년 자유, 생명 행진의 참가자들은 행진을 하이드 파크에서 시작했다. 1982년 7월 20일 하이드 파크와 리젠트 파크의 폭탄으로 2개의 폭탄이 (Provisional Irish Republican Army에 의한) 터져 내무 기사(the Household Cavalry)와 왕립 그린 재킷(Royal Green Jackets)의 8명의 회원과 7마리의 말이 숨졌다.

노팅힐, 포토벨로마켓 (Notting Hill, Portobello Market) 더보기

영화 '노팅힐'의 거리로, 자유분방한 분위기의 포토벨로 로드를 따라 캐주얼한 카페가 늘어서 있는 활기차고 트렌디한 지역인 노팅힐은 골동품과 빈티지 패션 아이템을 판매하는 번화한 시장으로 유명하다. 고급 레스토랑과 부티크는 웨스트번 그로브 주변에 무리 지어 있으며 일렉트릭 시네마에서는 고급스러운 안락의자가 관람객을 맞이한다. 매년 열리는 노팅힐 카니발에는 많은 사람들이 모여 카리브해에 뿌리들 두고 있는 이 지역의 독특한 퍼레이드와 칼립소 음악을 즐길 수 있다.

옥스포드광장 (Oxford Circus) 더보기

영국 런던 시티 오브 웨스트민스터 소재의 런던 지하철 역. 빅토리아, 베이컬루, 센트럴 선의 환승역이다. 다행히도 빅토리아 선과 베이컬루 선은 월섬스토 센트럴/에핑 방면에 한해 개념환승이다. 빅토리아 선을 건설할 때 일부러 베이컬루 선 승강장과 평행하도록 건설했기 때문에, 긴 계단을 돌 필요 없이 직접 연결된 계단을 이용할 수 있다. 역세권은 옥스포드 서커스. 옥스포드 스트릿과 리젠트 스트릿으로 이어지는 엄청난 쇼핑거리가 있다. 리젠트 스트릿을 따라 조금만 더 걸으면 피카딜리 서커스까지도 갈 수 있다.

숙소 이동 및 휴식

본 여행 상품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전까지 홈페이지 및 SMS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조식] 호텔식     [중식] 자유식     [석식] 자유식

4일차

런던

런던

<추천여행지>

히피 문화의 발상지 ‘캠든타운 마켓’
런던인싸들의 집합소 ‘쇼디치’
해리포터 덕후라면 필수 ‘해리포터 스튜디오’
절벽위의 아름다운 인생샷 ‘세븐시스터즈’

캠든마켓 (Camden market) 더보기

여러 다양한 나라의 문화가 공존하는 시장으로, 다양한 나라의 문화만큼 다양한 나라의 음식을 저렴한 가격에 맛 볼 수 있는 관광지이다. 펑크족과 고스족의 문화가 시작된 곳으로 자유로운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특징이 있다.

쇼디치 (Shoreditch) 더보기

쇼디치는 인접한 혹스턴과 마찬가지로 예술적이고 트렌디한 지역이다. 쇼디치 하이 스트리트, 그레이트 이스턴 스트리트, 올드 스트리트 주변의 화려한 클럽과 바를 젊은 창작자와 트렌드세터들이 채우고 있으며 세련된 체인 레스토랑과 스마트한 개스트로펍부터 크래프트 커피 전문점과 누들 바까지 다양한 먹을거리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빈티지 상점과 디자인 상점도 많다.

해리포터스튜디오 (Warner Bros. Studio Tour) 더보기

워너 브라더스 스튜디오 투어 런던 - 더 메이킹 오브 해리 포터(영어: Warner Bros. Studio Tour London – The Making of Harry Potter)는 잉글랜드 하트퍼드셔주 리브즈든에 있는 관광지이다. 워너 브라더스 스튜디오 리브즈든에 위치하고 있으며, 《해리 포터》 영화 시리즈를 테마로 하고 있다. 워너 브라더스 스튜디오 투어 런던은 세계에서 유일하게 영구적인 영화 제작 장소로, 2012년에 일반인에게 공개되었다. 각 투어 세션은 일반적으로 3시간 소요된다.

세븐시스터스 (Seven Sisters) 더보기

세븐시스터즈는 잉글랜드 남부 해안에 있는 웅장한 백악질의 절벽이다. 1억 3,000만~6,000만 년 전 작은 해조류와 조개껍데기의 석회질이 해저에 백악질의 산을 이루었는데 그것이 현재 사우스다운즈 오브 서식스의 백악질 능선이 영국 해협과 만나는 곳에 서 있는 이 절벽이다. 아득한 옛날 강줄기가 백악질 능선을 흘러 만든 웅장한 세븐시스터즈 절벽 중에서 가장 높은 헤이븐브라우는 무려 77미터에 달한다. 그 옆으로 쇼트브라우, 러프브라우, 브래스포인트, 플래그스태프포인트, 베일리스브라우, 웬트힐브라 등이 나란히 서 있다. 바닷물은 절벽에 끊임없이 부딪히고 정기적으로 낙석이 발생한다. 그래서 절벽의 얼굴은 계속 바뀌고 그 와중에 묻혀 있던 화석이 계속 드러난다. 그중에는 흠하나 없이 완벽하게 보존된 화석도 있다. 전 세계에서 모여드는 화석 채집자들은 완족류, 쌍각류, 성게의 화석을 찾아 절벽 아래 자갈과 백악층을 뒤지고 다닌다. 절벽은 매년 30~40센티미터씩 뒤로 물러나고 있다. 7이라는 숫자는 색슨 증서의 경계선 목록을 보면 자주 등장하는데 이를테면 세븐오크스와 같은 오래된 마을 이름에서 볼 수 있다. 사실 세븐시스터즈에는 여덟 번째 절벽이 있다. 아마도 가장 작고 이름도 없는 가엾은 막내가 '세븐시스터즈'에서 무시된 모양이다. [네이버 지식백과] 세븐시스터즈 [Seven Sisters] (죽기 전에 꼭 봐야 할 자연 절경 1001, 2008. 1. 16., 마이클 브라이트, 이경아  

숙소 이동 및 휴식

본 여행 상품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전까지 홈페이지 및 SMS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조식] 호텔식     [중식] 자유식     [석식] 자유식

5일차

런던- 파리

런던

오전, 유로스타로 파리 이동

파리

<추천여행지>

파리의 랜드마크 ‘에펠탑’
인상주의 화가들이 머물렀던 ‘몽마르뜨 언덕’

에펠탑 (Eiffel Tower) 더보기

에펠 탑(프랑스어: Tour Eiffel, [tuʁ ɛfɛl], 영어: Eiffel Tower)은 1889년 파리 마르스 광장에 지어진 탑이다. 프랑스의 대표 건축물인 이 탑은 격자 구조로 이루어져 파리에서 가장 높은 건축물이며, 매년 수백만 명이 방문할 만큼 세계적인 유료 관람지이다. 이를 디자인한 프랑스 공학자 및 건축가 귀스타브 에펠의 이름에서 명칭을 얻었으며, 1889년 프랑스 혁명 100주년 기념 세계 박람회의 출입 관문으로 건축되었다.

몽마르트 언덕 (Montmartre hill) 더보기

몽마르트르(Montmartre)는 프랑스 파리 북부에 있는 지역으로, 종교적 분위기와 시대에 따른 미술사조의 흐름을 느낄 수 있을 정도로 그 문화·예술적인 정체성을 간직하고 있는 곳이다. 또한 오늘날, 주거지역이기도 하면서 역사·문화적 중심지이기도 하여 오래된 파리의 전형적인 골목길을 거닐고 싶어하는 관광객이 꼭 들르는 곳이다. 창작과 예술의 장소로, 이곳에서는 관광객들은 항상 계단 한 켠에서 그림을 그리는 무명화가들을 볼 수 있고, 또한 영화 촬영 현장을 발견할 수 있다. 반면 이러한 예술적 모습을 띠는 지역이 밤에는 환락가로 변한다.

숙소 이동 및 휴식

본 여행 상품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전까지 홈페이지 및 SMS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조식] 호텔식     [중식] 자유식     [석식] 자유식

6일차

파리

파리

<추천여행지>

책에 보던 그림들이 한곳에 ‘오르세 미술관’
중세의 화려함을 볼수 있는 ‘베르사유궁전’
화려한 상점, 잘 정리된 가로수 ‘샹젤리제 거리’
웅장함에 압도당하는 ‘개선문’
낭만가득한 파리의 밤 ‘세느강 유람선'

오르세 미술관 (Musée d Orsay) 더보기

1804년 최고재판소로 지어진 건물로 오르세궁이라 불렸으나 불타 버리고, 1900년 개최된 ‘파리만국박람회’를 계기로 파리국립미술학교 건축학 교수였던 빅토르 랄로에 의하여 오르세역으로 다시 지어졌다. 현대적으로 지은 역사(驛舍)였으나 1939년 문을 닫게 된 이후 방치되었다가 1979년에 현재의 미술관 형태로 실내 건축과 박물관 내부가 변경되어 1986년 12월 ‘오르세미술관’으로 개관되었다. 인상파 미술관에 전시하던 인상파 회화를 비롯한 19세기 미술작품을 주로 전시하고 있다. 인상주의를 대변하는 많은 그림을 소장하고 있어 일명 ‘인상주의 미술관’으로 불리기도 한다. 현대 미술학의 살아 있는 교과서로서 사실주의에서 인상주의, 상징주의 등 근대에서 현대로 넘어가는 가장 중요한 작품들이 소장되어 있는 전시공간일 뿐 아니라 공연·교육·토론의 장소로도 애용되는 다기능 문화 공간이다. 19세기 작품, 정확히 말해서 2월혁명이 일어난 1848년부터 제1차 세계대전이 일어나기 전인 1914년까지의 회화·조각·공예 등이 집대성되어 있다. 1층에는 고전주의 거장 장 오귀스트 도미니크 앵그르의 걸작 《샘》과 1800년부터 1850년대의 역사화, 샤를르 가르니에 설계의 오페라좌의 정밀 모형도, 1870년 이전의 인상파 회화와 사실주의 회화가 있다. 장 프랑수아 밀레의 《이삭줍기》와 《만종》, 인상파의 선구 에두아르 마네의 《올랭피아》 《풀밭 위의 점심》 《피리부는 소년》, 사실주의 작가 귀스타브 쿠르베의 《화가의 아틀리에》 등의 작품이 있다. 2층에는 아르누보실이 있으며 오귀스트 로댕의 《지옥의 문》과 20세기 초 앙리 마티스, 피에르 보나르 등의 작품이 있다. 3층에는 클로드 모네, 에드가르 드가, 오귀스트 르누아르, 폴 세잔, 폴 고갱, 빈센트 반 고흐, 앙리 드 툴루즈 로트레크 등의 인상파 거장들의 작품이 전시되어 있다. 고흐의 《화가의 방》, 드가의 《프리마 발레리나》, 세잔의 《카드놀이를 하는 남자들》, 고갱의 《타이티의 여인들》 등이 있다. 19세기 미술의 중심은 인상파·후기인상파·신인상파 등의 회화이지만, 여기서는 회화뿐 아니라 그 그림이 탄생한 당시의 장식품·조각품·건축양식·풍속 등도 볼 수 있다. 19세기의 역사관이라 할 수 있다. [네이버 지식백과] 오르세미술관 [Orsay Museum] (두산백과)

베르사유 궁전 (Chateau de Versailles) 더보기

원래 루이 13세가 지은 사냥용 별장이었으나, 1662년 무렵 루이 14세의 명령으로 대정원을 착공하고 1668년 건물 전체를 증축하여 외관을 가로축 부분이 앞으로 튀어나온 U자형 궁전으로 개축하였다. 1680년대 다시 커다란 건물 2동을 증축하고 남쪽과 북쪽에 별관과 안뜰을 추가하여 전체길이가 680m에 이르는 대궁전을 이루었다. 이때 정원 쪽에 있던 주랑을 '거울의 방'이라는 호화로운 회랑으로 만들고, 궁전 중앙에 있던 방을 '루이 14세의 방'으로 꾸몄다. 거울의 방은 길이 73m, 너비 10.5m, 높이 13m인 회랑으로서 거울이 17개의 아케이드를 천장 부근까지 가득 메우고 있고 천장은 프레스코화로 뒤덮여 있다. 궁정의식을 치르거나 외국특사를 맞을 때 사용되었으며, 화려한 내부장식을 한 '전쟁의 방'과 '평화의 방'으로 이어진다. 전쟁의 방에는 색조 회반죽으로 된 타원 모양의 커다란 부조가 있는데, 말을 타고 적을 물리치는 루이 14세의 위엄 있는 모습이 새겨져 있다. 남쪽에 있는 평화의 방 역시 유럽 평화를 확립한 루이 14세의 모습이 상징적으로 그려져 있다. 1783년 미국독립혁명 후의 조약, 1871년 독일제국의 선언, 1919년 제1차 세계대전 후의 평화조약체결이 거울의 방에서 행해지는 등 국제적 행사 무대가 되었다. 프랑스혁명으로 가구·장식품 등이 많이 없어졌으나 궁전 중앙부, 예배당, 극장 등을 제외한 주요부분은 오늘날 역사미술관으로 일반에 공개되고 있다. 프랑스식 정원의 걸작인 정원에는 루이 14세의 방에서 서쪽으로 뻗은 기본 축을 중심으로 꽃밭과 울타리, 분수 등이 있어 주위의 자연경관과 조화를 이루고 있다. 기본 축을 따라 라톤의 분수, 아폴론의 분수, 십자 모양의 대운하 등을 배치하였다. 대운하 북쪽 끝에는 이탈리아식 이궁(離宮)인 그랑트리아농(1687년)과 프티트리아농(18세기)이 루이왕조의 장려함과 섬세한 양식으로 세워져 있다. 1979년 유네스코(UNESCO:국제연합교육과학문화기구)에서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하였다. [네이버 지식백과] 베르사유 궁전 [Chateau de Versailles] (두산백과)

샹젤리제 (Champs Elysees) 더보기

샹젤리제 거리(avenue des Champs-Élysées, /ʃɑ̃zelize)는 프랑스 파리 시의 2km 길이의 길이다. 동쪽의 콩코르드 광장 오벨리스크에서 서쪽의 샤를 드골 광장 에투알 개선문까지이다. 피에르 드라노에가 이 거리의 이름을 바탕으로 Aux-Champs-Elysees란 노래를 Mike deigan 이 작곡한후 편곡을. 하였다. 샹젤레제란 이름은 엘리시온 들판(Elysian Field)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는데, 이 들판은 고대 그리스인들이 행복한 영혼이 죽은 후에 가는 곳이라고 믿던 곳이었다.

개선문 (Arc de Triomphe) 더보기

에투알 개선문(프랑스어: Arc de triomphe de l'Étoile)은 1806년 나폴레옹에 의해 기공되어 그의 사후 준공된 매우 거대한 개선문이다. 프랑스 역사의 영광의 상징으로 높이는 50m이다. 개선문의 바로 아래에는 무명용사의 무덤이 있는데 사계절 등불이 꺼지는 일이 없고 헌화가 시드는 일이 없다. 샹젤리제 거리의 서쪽, 샤를 드골 광장에 위치해 있다.

세느강 (Banks of the Seine) 더보기

센강(프랑스어: la Seine, 문화어: 쎈 강)은 프랑스 중북부를 흐르는 길이 776km의 강이다. 부르고뉴프랑슈콩테 레지옹 코트도르주 디종 근처 랑그레 고지에서 발원하여 그랑테스트 레지옹 오브주 트루아, 일드프랑스 파리, 노르망디 레지옹 센마리팀주 루앙, 르아브르를 거쳐 영불 해협으로 빠져나간다. 철도가 건설되기 전에는 중요한 내륙수로(內陸水路)로서 역할을 담당했다.

숙소 이동 및 휴식

본 여행 상품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전까지 홈페이지 및 SMS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조식] 호텔식     [중식] 자유식     [석식] 자유식

7일차

파리

파리

<추천여행지>

세계에서 가장 값비싼 전시물들 ‘루브르 박물관’
아름다운 스테인드글라스 ‘생트샤펠 성당’
파리인들의 마음의 안식처 ‘노트르담성당’

루브르 박물관 (Musée du Louvre) 더보기

루브르 박물관은 프랑스 파리의 중심가인 리볼리가에 있는 국립 박물관이다. 소장품의 수와 질 면에서 메트로폴리탄 미술관과 대영박물관과 함께 세계적으로 손꼽히는 박물관이다. 지금의 건물은 루브르 궁전을 개조한 것으로, 파리의 세느 강변에 포함하여 세계유산으로 지정되어 있다.

생트샤펠성당 (Sainte-chapelle) 더보기

성왕 루이 9세의 명에 따라 1246년에 기공되어 1248년에 완성된 레요낭양식 고딕성당의 대표적인 성당이다. 콘스탄티노플 황제로부터 입수한 가시면류관과 십자가 조각 등 성유물을 안치하기 위해 왕궁(팔레 루아얄, 현재는 재판소) 안뜰에 세웠다. 내부는 1층과 2층으로 되어 있는데, 2층은 왕족 전용으로 왕궁에 이어져 있고 1층은 일반인용이다. 비교적 세로 길이의 탑이 있고, 단순한 바틀레스와 높은 첨탑(尖塔)이 이루는, 하늘을 향한 포름이 아름답다. 2층은 측랑(側廊)이 없는 단순한 구조이고, 볼트는 가는 원주로 지탱되어 있다. 기둥 사이를 모두 창으로 만들었으며, 14m 높이의 15개 창은 구약성서를 소재로 한 1,134 장면을 스테인드글라스로 장식한 13세기의 작품으로 유명하다. [네이버 지식백과] 생트샤펠성당 (두산백과)

노트르담 대성당 (Cathédrale Notre-Dame de Paris) 더보기

센강(江) 시테섬에 있는 성당이다. 공사는 1163년 주교 M.쉴리의 지휘 아래 내진(內陣) 건축이 시작되었고, 성왕 루이 치하인 13세기 중엽에 일단 완성되었으나 그 후에도 부대공사는 계속되어 18세기 초엽 측면 제실(祭室)의 증설로 오늘날의 모습을 갖추게 되었다. 그러나 18세기 프랑스혁명 때 건물이 심하게 파손되어 19세기에 대대적인 보수공사를 하였다. 늑골교차궁륭(肋骨交差穹窿)으로 덮인 길이 약 130m의 장대한 신랑(身廊)을 중심으로 하는 오낭식(五廊式)의 웅대한 건축으로, 신랑 양측의 열주(列柱)·트리포리움(명층 아래 연이은 층)·명층(明層:높은 창)으로 된 명쾌한 3층 구성에서 그 특색을 찾아볼 수 있다. 단정한 서쪽 정면에는 최하층에 《최후의 심판》의 부조로 유명한 중앙 출입문 등 3개의 출입구가 있으며 여기에서 《제왕의 상》이 늘어선 가로가 긴 중간대를 거쳐 스테인드 글라스를 본뜬 지름 9.6m 장미의 창을 중심으로 하는 층, 열주로 구성된 그랜드 갤러리가 잇달리고, 그 위에 지상 6.9m 높이의 직사각형 쌍탑이 얹혀 있다. 힘차게 활 모양을 그린 다수의 비량(飛樑)으로 지탱된 남북의 측면에는 화려한 스테인드 글라스의 명층이 줄을 잇고, 중앙 부근에 돌출한 익랑(翼廊) 끝 부분에는 지름이 13m나 되는 유명한 장미의 창과 아름다운 조각을 볼 수 있다. 익랑과 신랑의 교차부에 치솟은 첨탑(尖塔)은 19세기에 복원된 것이다. 또한 이 대성당은 나폴레옹의 대관식(1804), 파리 해방을 감사하는 국민예배(1944.8.26) 등 여러 역사적 사건의 무대가 된 곳으로도 유명하다. [네이버 지식백과] 노트르담대성당 (두산백과)

* 스냅사진 촬영

2인촬영 최소 600장, 보정본 60장
(1시간30분 - 2시간 소요)

숙소 이동 및 휴식

본 여행 상품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전까지 홈페이지 및 SMS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조식] 호텔식     [중식] 자유식     [석식] 자유식

8일차

파리

파리

<추천여행지>

신나는 퍼레이드와 불꽃놀이 ‘파리 디즈니랜드’
파리지앵처럼 느껴보기 ‘마레지구’
모네의 수련 ‘지베르니, 오랑주리 미술관’
고흐의 발자취를 따라서 ‘오베르 쉬르 우와즈’

파리 디즈니랜드 (Disneyland Paris) 더보기

1992년 세계에서 4번째 디즈니랜드로 문을 열었다. 공식 명칭은 '유로 디즈니 리조트 파리'이다. 파리시에서 동쪽으로 32km 떨어진 마르메 라 바레에 있다. 총넓이는 파리 시가지 넓이(105.397 square kilometers)의 5분의 1에 해당한다. 또한 부지 안에는 디즈니랜드호텔 등 각종 숙박시설이 들어서 있으며, 총 객실수는 5,200실에 이른다. 프랑스 정부의 적극적인 지원을 받아 경쟁국 에스파냐를 물리치고 1988년 8월 토지조성공사를 시작하여 1992년 4월 12일 문을 열었다. 프랑스 정부가 디즈니랜드 유치에 적극적이었던 이유는 테마파크의 경제적 파급 효과가 크기 때문이었다. 시설은 미국 플로리다주의 디즈니랜드와 마찬가지로 미국의 메인 스트리트, 개척의 나라, 모험의 나라, 환상의 나라, 발견의 나라 등 5개 테마파크로 구성되어 있으며, 골프 코스와 테마호텔 6동 등의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최근 테마파크과 숙박시설 중간 지점에 야간 종합 공연장인 '디즈니 빌리지'가 문을 열었다. 일반의 기대와는 달리 개장 초기에는 비싼 입장료와 미국문화에 대한 프랑스인들의 반감, 와인(포도주) 판매금지 등에 대한 반발 등 여러 가지 이유로 입장객 수도 적고 언론의 반응도 냉담했다. 그러나 개장한 지 10년이 지나면서 다른 디즈니랜드와 달리 주류인 와인 판매를 허용하는 등 사업부의 노력에 힘입어 2000년에는 한해 1,540만명의 입장객수를 기록하였다. [네이버 지식백과] 파리디즈니랜드 [Disneyland Paris] (두산백과)

마레 (Marais District) 더보기

프랑스 파리의 중심 3구와 4구 사이에 가로 놓인 지역으로 고풍스런 건물들로 유명하다. 수도사들에 의해 간척과 경작이 이루어지기 전까지 늪지대였기 때문에 마레(marais: ‘늪’을 뜻하는 불어)라는 이름이 붙여졌다.  17세기 초 지어진 앙리 4세의 보주 광장(Place des Vosges)을 시작으로 귀족들의 화려한 고급 주택들이 많이 들어섰다. 그 뒤 귀족들이 외곽으로 이동함에 이후에는 신흥 부자들인 부르주아들이 마레 지역에 새롭게 자리 잡았다. 혁명 기간 동안 일부가 훼손되었으나 20세기 들어 시작된 대대적인 복원사업으로 현재는 어느 정도 옛 모습을 찾았다. 파리 역사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카르나발레 박물관(Musée Carnavalet)과 유대교 관련 건물들이 늘어서 있는 로지에 거리(Rue des Rosiers), 피카소 박물관, 슐리 저택(Hôtel de Sully), 생폴(Saint Paul) 성당 등이 자리하고 있다. 마레 남부지역에는 동성애자들을 위한 상점들이 많이 들어서있다.       [네이버 지식백과] 마레 [marais district] (두산백과)

오랑주리 미술관 (Orangerie Museum) 더보기

파리 튈르리 정원 내의 센 강변에 위치한 미술관이다. 1927년 개관하였으며 앙리 4세가 만든 오렌지 농원(오랑주리) 터에 지어졌다. 화상(畵商) 폴 기욤과 실업가 장 바르테르가 기증한 인상파 화가 중심의 프랑스 근대 회화가 미술관의 핵심이며, 르누아르, 드랭, 세잔, 마티스 등 프랑스 인상주의 회화는 오르세 미술관에 버금간다고 할 수 있을 정도다 피카소, 모딜리아니, 수틴 등 외국 화가들의 작품도 다수 소장하고 있다. 오랑주리 미술관의 하이라이트는 모네의 <수련(Nymphéas)> 연작이다. 모네의 유언대로 자연광을 살린 전시실에서 감상할 수 있다. 방 두 개의 사방 벽이 수련으로 가득해 보는 이를 압도한다. 원래 오랑주리는 모네의 연작을 위해 지어진 미술관이다. 모네는 1918년 11월 제1차 세계대전의 종결을 기념해 필생의 작업으로 그려온 수련 그림 2점을 국가에 기증할 뜻을 비췄다. 하지만 당시의 총리이자 친구이기도 했던 클레망소는 지베르니에 있는 그의 아틀리에를 방문해 보다 규모가 큰 장식화를 의뢰한다. 모네는 "작품은 시민에게 일반 공개할 것. 장식이 없는 하얀 공간을 통해 전시실로 입장할 수 있게 하고 작품은 자연광 아래에서 감상하게 할 것"을 조건으로 제작에 응했다. 그리하여 1916년부터 모네가 세상을 떠나기 직전인 1926년까지 제작된 총 8점의 <수련> 연작은 오렌지를 재배하던 온실 자리에 지어진 단층의 새 미술관인 오랑주리에 전시되었다. 하지만 이후 바르테르 기욤 컬렉션의 전시를 위해 건물 위에 새로운 전시실을 증설하면서 <수련> 전시실에는 전혀 자연광이 들어오지 않게 되었다. 이러한 이유로 최근 공원 쪽의 전시실을 증설해 다시금 모네의 뜻대로 작품을 감상할 수 있도록 대규모 리뉴얼 공사가 실시되었다. 새로운 모네의 전시실에는 입구 홀에서 판자를 댄 다리를 건너 직접 들어갈 수 있다. 동쪽 전시실에는 아침 햇살 아래에서 감상해야 할 네 작품이, 서쪽 전시실에는 석양 아래에서 감상해야 할 네 작품이 공사 전보다 두 배 넓어진 공간에서 여유롭게 감상할 수 있도록 전시되어 있다. 천장의 하얀 장막을 통해 쏟아지는 부드러운 빛을 받은 수면 위로는 만물의 근원인 '빛, 공기, 물, 대지'가 멋지게 표현되어 있다. 한편 입구 홀에서 계단으로 연결되는 지하 전시실에서는 '바르테르 기욤 컬렉션'을 감상할 수 있다. 모두 8실로 꾸며져 있으며, 공사 전에 비해 훨씬 넓어진 공간에 144점이 전시되어 있다. 화가와 작품의 이미지에 맞추어 전시실 벽의 색을 바꾸는 등 많은 신경을 쓴 흔적이 엿보인다. 입구의 2개 전시실은 소장품의 주인이었던 폴 기욤 부부의 공적을 소개하는 코너로 특히 부부의 주거지를 재현하고 있다. 3전시실에는 컬렉션 중에서도 가장 인기가 높은 르누아르와 세잔의 작품을 모아 놓았다. 4전시실에는 모딜리아니와 루소, 5전시실에는 마리 로랑생, 6전시실에는 마티스와 피카소, 6~7전시실에는 드랭, 8전시실에는 수틴과 위틀리로의 작품 등 볼거리가 풍부한 미술관이다. [네이버 지식백과] 오랑주리 미술관 [Orangerie Museum] (저스트고(Just go) 관광지)

오베르 쉬르 우와즈 (Auvers-sur-Oise) 더보기

프랑스의 북중부에 있는 마을로 파리(Paris)에서 북서쪽으로 약 27.2km 정도 떨어져 있다. 19세기에 빈센트 반 고흐(Vincent van Gogh)를 비롯하여 폴 세잔(Paul Cézanne)과 샤를 프랑수아 도비니(Charles-François Daubigny), 카미유 피사로(Camille Pissarro) 등과 같은 유명 화가들이 이곳에 정착하여 예술 활동을 하였던 것으로 유명하다. 빈센트 반 고흐는 그의 후원자이자 주치의였던 폴 가쉐(Dr. Paul Gachet)박사가 있는 이 마을로 이주해 왔다. 고흐의 걸작이 대부분 이 마을에서 탄생했다고 할 정도로 고흐는 이곳에서 수 많은 작품들을 그려냈다. 고흐는 1890년 7월에 이곳에서 권총 자살로 생을 마감하였으며 당시 그가 사용하던 방이 오늘날까지 보존되어 있다. 고흐는 동생인 테오 반 고흐와 함께 이 마을에 묻혀 있다. 이 외에도 프랑스의 화가인 샤를 프랑수아 도비니가 살았던 집이 현재 그의 작품과 삶에 대한 다양한 자료가 전시된 박물관으로 조성되어 있다. 20세기에는 앙리 루소(Henri Rousseau)와 오토 프로인들리히(Otto Freundlich)와 같은 예술가들이 이곳에서 작품 활동을 하였다. [네이버 지식백과] 오베르쉬르 우아즈 [Auvers-Sur-Oise] (두산백과)

숙소 이동 및 휴식

본 여행 상품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전까지 홈페이지 및 SMS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조식] 호텔식     [중식] 자유식     [석식] 자유식

9일차

파리

파리

공항 이동 및 출국 수속

파리 출발 / 인천행 탑승

[조식] 호텔식     [중식] 기내식     [석식] 기내식

10일차

인천

인천

인천국제공항 도착!

해당 상품은 가이드가 동행하지 않는 상품입니다.

여행후기

허니문 호캉스 이벤트 당첨 후기 > ♡

김내경 2020-09-28

혹시 고민하고있다면 지금바로 가야되는 여행!!!/filedata/bbs/c2020030519013079.jpg

조재훈 2020-03-05

20.02.20 ~ 20.02.26 <첼시&토트넘&맨유&리버풀> 3경기투어 후기~~~~~!/filedata/bbs/c2020030118194427.jpg

채지민 2020-03-01

토트넘vs첼시 맨유vs왓포드 리버풀vs웨스트햄 직관후기/filedata/bbs/c2020022920232236.jpg

신태양 2020-02-29

2020.02.20 ~ 2020.02.26 김민수 대장님과 함께한 토트넘VS첼시, 맨유VS왓포드, 리버풀vs웨스트햄 3경기 직관투어/filedata/bbs/c2020022918443829.jpg

이홍주 2020-02-29

다른 상품 둘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