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유럽
출발
항공미정
도착
-
인원수

예약 시 1인 예약금 500,000원이 발생
하며, 출발확정 시 상품가격에서 예약금
이 제외된 금액으로 결제 진행됩니다.

상품준비중
출발예정항공예정숙박예정NO쇼핑NO옵션NO팁

여행기간

10박 12일

항공정보
항공미정

상품안내

1일차

인천- 뮌헨

인천

인솔자 미팅 및 체크인 & 입국수속

인천국제공항출발 / 뮌헨행 탑승

뮌헨

뮌헨 도착!

숙소 이동 및 휴식

본 여행 상품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전까지 홈페이지 및 SMS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조식]  -       [중식] 기내식     [석식]기내식

2일차

뮌헨

뮌헨

뮌헨 도심여행!

유럽에서 가장 아름다운 시청 '마리엔츠 광장'
세계에서 가장 큰 맥주집 '호브 브로이 하우스'
독일식 공원을 볼 수 있는 '호프가르텐'

마리엔광장 (Marienplatz) 더보기

우뚝 솟은 성 베드로 교회, 2개의 시청사, 장난감 박물관이 있는 시내 중심 광장 및 교통 중심지이다.

호브브로이하우스 (Hofbräuhaus am Platzl) 더보기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맥주 양조장 중 하나. 호프브로이하우스는 '세계에서 가장 큰 술집'이라 불려 왔는데, 총 3천 명의 손님이 들어갈 수 있는 크기로 미루어 보아 이는 아마 사실일 것이다. 이곳에서는 다양한 바이에른 맥주를 마실 수 있으며–1ℓ짜리 맥주 조끼로 라이트 맥주와 다크 맥주를 모두 맛볼 수 있다–이 지방의 특산물이 곁들여 나오는데, '바이스부르스트', 즉 하얀 소시지도 있다. 바이에른 브라스 밴드, 전통 복장을 입은 웨이트리스, 소리 높여 부르는 노랫소리로, 이곳은 독일적인 의미의 '게뮈트리히카이트'(따뜻한 환대) 분위기를 북돋워 준다. 양조장 측은 손님의 반은 단골들이라고 하지만, 호프브로이하우스는 점차 뮌헨에서 여행자들이 반드시 방문하는 명소가 되어 가고 있다. [네이버 지식백과] 호프브로이하우스 [Hofbräuhaus] (죽기 전에 꼭 봐야 할 세계 역사 유적 1001, 2009. 1. 20., 리처드 카벤디쉬, 코이치로 마츠무라, 김희진)

호프가르텐 (Hofgarten) 더보기

여름에는 푸른 잔디 밭에서 일광욕을 즐기는 독일인들을 볼 수 있는 넓은 공원으로 가을에는 아름다운 경치를 자랑한다. 또한, 바로 옆 라인강을 따라 맥주 한 잔을 하며 호프가르텐을 거쳐가는 길은 독일 여행의 색다른 경험 중 하나로 뽑을만큼 좋은 코스이다.

숙소 이동 및 휴식

본 여행 상품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전까지 홈페이지 및 SMS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조식] 호텔식     [중식] 자유식     [석식] 자유식

3일차

뮌헨- 잘츠부르크

뮌헨

오전, 기차로 잘츠부르크 이동

잘츠부르크

잘츠부르크 도심여행!

도레미송이 울려 퍼지던 '미라벨정원'
멋스런 수공예 간판 '게트라이데거리'
모짜르트의 도시 '모짜르트생가&모짜르트 광장'
모짜르트가 세레를 받은 '짤쯔부르크 대성당'

미라벨가든 (Mirabell garten) 더보기

영화 <사운드 오브 뮤직>에서 '도레미송'을 부르던 궁전으로 여유롭고 아름다운 산책로를 느낄 수 있다.

게트라이데거리 (Getreidegasse) 더보기

미라벨 정원에서 잘자흐 강의 슈타츠 다리를 건너자마자 바로 나오는 거리다. 잘츠부르크의 잘자흐 강 남쪽에 펼쳐진 구시가는 남쪽이 산으로, 북쪽은 강으로 둘러싸여 거리가 동서로 발달했다. 카페와 레스토랑, 상점이 늘어선 구시가의 대표적인 번화가이므로 항상 관광객들로 붐빈다. 좁고 긴 게트라이데 거리 양쪽에는 대부분 5층과 6층 건물이 늘어서 있다. 상점마다 오랜 세월의 흔적을 느낄 수 있는 개성 있는 철제 세공 간판이 걸려 있는데, 간판 구경만 해도 흥미롭다. 문맹이 많던 중세 시대에 글을 잘 모르는 사람이 물건을 살 수 있도록 간판에 글 대신 그림을 넣은 것이다. 열쇠집은 열쇠 모양, 빵집은 빵 모양 등 가게마다 손님을 끌기 위해 독특하면서도 알아보기 쉽게 만든 세공 간판은 고풍스러운 건물과 어우러져 예술적인 느낌마저 풍긴다. [네이버 지식백과] 게트라이데 거리 [Getreide Street] (저스트고(Just go) 관광지)

모차르트 생가 (Mozart Birthplace) 더보기

1756년 볼프강 모차르트의 탄생지로 현재는 하우스 박물관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유년시절에 관한 투어를 경험 할 수 있다.

모차르트 광장 (Mozartplatzl) 더보기

잘츠부르크 구시가지 한가운데, 호헨잘츠부르크성(城) 아래에 자리 잡고 있다. 17세기 초 이곳에 있던 많은 집들을 없애버리라는 볼프 디트리히 폰 라이테나우(Wolf Dietrich von Raitenau) 대주교의 명으로 광장이 만들어졌다. 광장 중앙에 모차르트동상이 서 있는데, 모차르트를 열광적으로 숭배한 바바리아의 왕 루드비히 1세(Ludwig I)가 거액의 돈을 기부해 뮌헨의 조각가 루드비히 슈반탈러(Ludwig Schwanthaler)가 만들었으며, 원래 이 자리에는 성(聖)미하엘의 동상이 있는 바로크식 분수대가 성미하엘교회(ST. Michael Church)를 마주하며 서 있었는데, 모차르트동상을 세우면서 없어졌다. 광장 가장자리에 위치한 분홍색 건물의 탑에서는 하루 3차례씩 정해진 시간에 17세기의 차임벨이 울리며 시간을 가리킨다. [네이버 지식백과] 모차르트광장 [Mozart Plaza] (두산백과)

잘츠부르크 대성당 (Salzburger dom) 더보기

잘츠부르크 대성당(독일어: Salzburger Dom) 또는 잘츠부르크 주교좌 성당은 17세기에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에 지어진 바로크 양식의 종교 건물로 잘츠부르크 대교구의 대성당이다. 주보성인은 잘츠부르크의 성 루페르토 주교이다. 오스트리아의 대표적인 작곡가인 모차르트가 이곳에서 유아세례를 받았으며, 안톤 디아벨리는 이곳 잘츠부르크 대성당의 소년 성가대 소속으로 성가를 부른 적이 있었다.

숙소 이동 및 휴식

본 여행 상품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전까지 홈페이지 및 SMS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조식] 호텔식     [중식] 자유식     [석식] 자유식

4일차

잘츠부르크- 블레드

잘츠부르크

오전, 전용버스로 블레드 이동

블레드

블레드 도심여행!

작은섬 전통나룻배 플레타나 타고 왕복하는
'블레드 섬'에서 소원의 종 쳐보기
호수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블레드 성’
여유로운 블레드 호수 주변 산책

블레드 섬 & 호수 (Bled Island & lake) 더보기

슬로베니아 북부의 호수와 섬, 이 지역 일대는 슬로베니아의 대표적인 관광 명소로 손꼽힌다. 호수의 최대 길이는 2,120m, 최대 너비는 1,380m이며 최대 깊이는 30.6m이다. 알프스의 빙하로 만들어진 아름다운 절경의 호수와 섬을 볼 수 있다.

블레드 성 (bled castle) 더보기

블레드 성 (Bled Castle)은 슬로베니아의 블레드 도시 위의 절벽 위에 세워져, 블레드 호수가 내려다 보이는 중세의 성이다. 기록에 따르면 슬로베니아에서 가장 오래된 성이며 현재 슬로베니아에서 가장 많이 방문한 관광 명소 중 하나로 꼭 들려봐야할 명소이다.

숙소 이동 및 휴식

본 여행 상품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전까지 홈페이지 및 SMS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조식] 호텔식     [중식] 자유식     [석식] 자유식

5일차

블레드- 류블라냐- 부다페스트

블레드

오전, 전용버스로 류블라냐 이동

류블라냐

류블라냐 도심여행!

15세기 합스부르크 왕가 지배 시절,
공격에 대비해 증축된 ‘류블랴나 성’
쌍둥이 종탑이 인상적인 ‘성 니콜라스 대성당’
시내 중심에서 점심식사 ‘프레셰르노브 광장

류블라냐 성 (Ljubljana Castle) 더보기

류블랴나 성은 슬로베니아의 수도인 류블랴나 시내 위의 캐슬 힐에있는 복잡하게 지어진 성이다. 슬로베니아 도시의 주요 랜드마크로서, 원래는 중세의 요새이다.

성 니콜라스 대성당 (Saint nicholas cathedral) 더보기

공식적으로 성 니콜라스 교회로 명명된 류블랴나 대성당, 성 니콜라스 성당, 성 니콜라스 성당 또는 간단히 성당이라고도하는 슬로베니아의 수도 류블랴나에있는 성당이다. 원래 류블랴나 대성당은 고딕 양식의 교회였으며, 18 세기 초에 바로크 양식의 건물로 교체되었다.

프레셰르노브 광장 (Preseren Square) 더보기

슬로베니아의 류블라냐는 프레셰르노브 광장으로부터 시작하며, 이곳은 류블랴나의 중심지로 정치, 경제, 문화, 관광이 모두 이곳을 중심으로 이루어진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광장의 중심에는 신분의 차이로 사랑을 이루어질 수 없었던 유리아 동상을 볼 수 있다.

오후, 전용버스로 부다페스트 이동

부다페스트

숙소 이동 및 휴식

본 여행 상품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전까지 홈페이지 및 SMS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조식] 호텔식     [중식] 자유식     [석식] 자유식

6일차

부다페스트

부다페스트

전일 부다페스트 도심여행!

다페스트의 상징 '부다왕궁'
최고의 보행자 전용거리이자 번화가 ‘바찌 거리’
부다페스트 최고의 성당 '성 이슈트반 성당'
네오고딕 양식의 아름다운 건축물 ‘국회의사당’
부다페스트 랜드마크 ‘마챠슈성당&어부의요새'
'갤레레트 언덕'에서 바라보는 황홀한 야경

부다왕궁 (Buda Castle) 더보기

부다 성은 헝가리 부다페스트에 있는 헝가리 국왕들이 살았던 역사적인 성채이다. 과거에는 왕궁 또는 왕성이라는 이름으로 불렸으며, 중세와 바로크, 19세기 양식의 가옥들과 공공건물들로 유명한 옛 성곽 지역 옆에 있는 부다 언덕 남쪽 꼭대기에 지어졌다. 

바찌거리 (Vaci Street) 더보기

Váci utca는 주요 보행자 도로 중 하나이며, 헝가리 부다페스트의 가장 유명한 거리이다. 주로 관광 시장을 수용하는 많은 레스토랑과 상점을 갖추고 있다.

성 이슈트반 성당 (Szent István Bazilika) 더보기

성 이슈트반 대성당(헝가리어: Szent István-bazilika)은 헝가리 부다페스트에 있는 대성당이다. 헝가리 왕국의 초대 국왕이자 로마 가톨릭교회의 성인인 성 이슈트반(이슈트반 1세)을 기리기 위해 1851년부터 1906년 사이에 세운 성당으로서 부다페스트에 있는 성당 가운데 최대 규모의 성당이며 엥겔스 광장 근처에 위치하고 있다. 당시 헝가리에서 가장 유명한 건축가인 요제프 힐드와 미클로시 이블의 공동 설계 작품인 이 대성당은 본래 1848년에 기공식을 가졌으나 연이어 발발한 헝가리 독립전쟁으로 공사가 중단되었다가 1851년부터 재개되었다. 그러나 대성당 선축이 한참이던 1868년에 전례 없는 폭풍이 불어 닥치면서 대성당의 돔이 날아가버렸다. 이런 우여곡절을 겪은 끝에야 1905년에 공사는 끝이 났다. 성 이슈트반 대성당은 건축 양식으로는 전형적인 네오 르네상스 양식 건물이다. 전체 구조가 그리스 십자가 형상으로 되어 있으며 그 중심에 중앙 돔이 있다. 건물 내부에선 86m, 돔 외부의 십자가까지는 96m인데, 마자르족이 이 지역에 자리잡은 896년을 의미한다. 그리고 한 번에 8,500명 이상을 수용할 수 있고 50종류 이상의 대리석이 사용되었다고 한다. 대성당 내부에는 당대의 저명한 헝가리의 예술가인 모르 탄, 베르탈란 세케이, 쥴러 벤추르 등의 작품으로 가득하다. 벤추르의 성화는 성 이슈트반 왕이 헝가리 왕관을 성모 마리아에게 바치는 장면을 그린 것인데 이는 곧 이교도였던 마자르족이 유럽의 일부가 되었음을 내외에 과시한 그림이다. 이 대성당에서 가장 유명한 것은 돔의 스테인트 글라스로, 카로이 로츠의 작품이다. 더불어 성 이슈트반의 오른쪽 손이 미라로 보관되어 있다.

헝가리 국회의사당 (Országház) 더보기

헝가리의 국회의사당(헝가리어: Országház)은 헝가리의 입법부인 헝가리 국민의회의 의사당 건물이다. 수도 부다페스트의 다뉴브 강 유역 코슈트 러요시 광장에 위치하며, 고딕 복고조 건물양식으로 지어졌다.

마차슈 성당 (Mátyás Templom) 더보기

마차시 성당(헝가리어: Mátyás templom)은 헝가리 부다페스트에 있는 성당이다. 정식 이름은 성모 마리아 대성당이지만, 이곳의 남쪽 탑에 마차시 1세(1458~1490) 왕가의 문장과 그의 머리카락이 보관되어 있기 때문에 마차시 성당으로 불리게 되었다. 기독교의 전래에 따라 원래는 1015년에 건축된 것이다. 1255년, 부다 성내에 건축되어, 역대 국왕의 결혼식과 대관식의 장소로서 이용되었다. 현존하는 건물은 14세기 후반에 화려한 후기 고딕 양식으로 건조된 것으로서, 1479년에 마차시 1세에 의해 대개축됨으로써, 높이 80미터의 첨탑이 증축되었고, 19세기 후반에 광범위하게 수복된 것이다. 700년이라는 교회의 역사 중, 이 성당은 부다의 풍요로움 (혹은, 헝가리인에 있어서 의지처)이었고, 따라서 종종 비극의 역사의 상징을 지니게 되었다. 합스부르크 왕가의 최후의 황제 칼 1세를 포함하여, 거의 모든 역대 헝가리 국왕의 대관식이 이곳에서 행해졌을 뿐만 아니라, 마차시 1세의 2번의 결혼식도 이곳 성당에서 행해졌다. 구 부다 지구에서 두 번째로 큰 성당이다.

어부의 요새 (Halászbástya) 더보기

어부의 요새는 헝가리 부다페스트 마차시 성당 옆에 있는 네오 고딕 네오 로마네스크 스타일의 테라스이다. 19세기 헝가리 전쟁 당시 어부들로 이루어진 시민군이 요새를 방어해 어부의 요새라 명명되었다.

갤레르트 언덕 (gellert hill) 더보기

해발 235m에 위치하고 있는 겔레르트 언덕은 부다페스트 시내 전경을 한눈에 볼 수 있어 꼭 들려봐야할 관광지 중 하나이다. 특히 다뉴브 강과 세체니 다리를 비롯하여 도심의 전경을 볼 수 있어, 해가지는 시간에 맞춰 방문할 경우, 화려한 부다페스트의 야경을 감상하기에 좋다.

숙소 이동 및 휴식

본 여행 상품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전까지 홈페이지 및 SMS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조식] 호텔식     [중식] 자유식     [석식] 자유식

7일차

부다페스트- 비엔나

부다페스트

오전, 전용버스로 비엔나 이동

비엔나

비엔나 도심여행!

빈을 대표하는 고딕양식의 성당 '슈테판 사원'
빈 최대의 번화가 '게른터너 거리'
음악의 도시 빈의 상징 '국립오페라 극장'
지혜의여신, 아테네 상이 있는 '국회의사당'
필름 페스티벌로 유명한 '신시청사'
모짜르트가 초연을 했던 여름궁전 '쉔부른 궁전'

슈테판 대성당 (Domkirche St. Stephan) 더보기

슈테판 대성당은 오스트리아 빈에 있는 로마 가톨릭교회의 성당으로 빈 대교구의 대성당이다. 오늘날 빈의 심장부인 슈테판 광장에 자리 잡고 있는 로마네스크 및 고딕 양식의 대성당은 루돌프 4세가 주도하여 지어진 것으로, 대성당이 있기 전에 있었던 두 채의 옛 성당 유적지에 세워진 것이다.

게른트너 거리 (Kärntner Straße) 더보기

오페라 하우스 옆으로 길게 뻗어있는 게른트너 거리는 기념품 상점과 다양한 카페, 레스토랑 등을 만날 수 있는 쇼핑 거리이다. 특히 주말에는 교통이 통제되어, 보행자 거리로 변하는데, 이때 거리공연을 하는 거리의 예술가들로 가득하여 여행의 즐거움을 더욱 높혀준다.

빈 국립 오페라극장 (Wiener Staatsoper) 더보기

빈 국립 오페라 극장은 음악의 도시 빈을 대표하는 오페라 극장이다. 제2차 세계대전 이후 10년에 걸쳐 정부, 시청, 시민들이 눈물겨운 협력을 한 보람으로 전쟁에서 재건되어 1955년 가을에 복구되어 개장하였다.

빈 국회의사당 (Wiener Parlament) 더보기

국회의사당 건물은 1873년 그리스 파르테논 신전을 본보기로 완공되었다. 설계자는 고대 그리스의 민주주의를 염원했다. 그래서 그는 모든 것을 그리스의 건축 양식에 따르려고 노력했다. 심지어 건물 내부도 그리스식 원주 기둥들을 세움으로써 파르테논 신전의 겉모습처럼 보이게 했다. 건물 바깥의 정중앙에는 지혜의 여신 아테네의 동상을 세웠으며, 지붕 위의 시꺼먼 굴뚝도 그리스 신들의 웅장한 석상으로 가렸다. 설계자는 길거리에서 잘 볼 수 있도록 의사당의 기단을 높이 쌓고 그 위에 건물을 세웠다. 심지어, 두 줄로 서 있던 아름드리 가로수도 건물의 모습을 가린다고 해서 베어 버렸다. 그는 하원 건물과 상원 건물을 연결하는 중앙 통로에는 오스트리아의 위대한 영웅들의 동상들을 세우려고 했다. 결과적으로 건물은 아주 아름답게 완성되었다. 아마도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국회의사당 건물일 것이다. [네이버 지식백과] 고대 그리스 양식의 국회의사당 (빈-예술을 사랑하는 영원한 중세 도시, 2007. 8. 5., 인성기)

빈 신시청사 (Wiener Rathaus) 더보기

빈 구시가에 위치한 구시청사와 구분하여 신시청사라 부른다. 오스트리아의 건축가 프리드리히 슈미트(Friedrich Schmidt, 1825~1891)의 설계로 1872~1883년에 건립되었다. 98m에 달하는 높은 탑이 솟아 있는 빈 시청사 건물은 네오고딕 양식의 걸작으로 꼽히며 독일 뮌헨 시청사 건축에도 지대한 영향을 미쳤다고 한다. 가이드 투어(독일어)를 통해 시청사 내부도 견학할 수 있다. 영어를 포함한 다국어 오디오 가이드도 마련되어 있다. 내부 견학을 원한다면 운영일과 이용 시간 등 자세한 정보를 홈페이지에서 미리 확인하고 방문하자. 빈 시청사는 12월 크리스마스 마켓으로도 유명하다. 화려한 조명으로 장식된 크리스마스 마켓은 빈의 아름다운 겨울을 연출한다. 광장에는 대형 트리가 들어서고 거리를 따라 크리스마스 관련 상품을 진열한 작은 부스들이 이어진다. 1~3월에는 시청사 광장에 스케이트장이 오픈한다. 그 밖에도 계절에 따라 음악회, 영화제 등 각종 문화 행사가 시청사 안팎에서 수시로 열려 볼거리를 제공한다. [네이버 지식백과] 빈 시청사 [Wiener Rathaus] (저스트고(Just go) 관광지)

쉔부른 궁전 (Schönbrunn Palace) 더보기

바로크 양식의 궁전은 합스부르크 가문의 여름 주거지였다. '합스부르크 옐로'로 알려진 독특한 색채의 건물은 내부에 호화로운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다. 소용돌이치는 로코코 양식이 주를 이루며 황금으로 된 장식, 크리스털 샹들리에, 커다란 거울 등을 볼 수 있다. 쇤브룬에는 1,441개라는 엄청난 개수의 방이 있다. 마리아 테레지아 여제와 그녀의 남편인 황제 프란츠 1세는 쇤브룬에서 여름을 보냈으며, 그들이 통치하던 시절 여섯 살 난 볼프강 아마데우스 모차르트가 궁전에 초대받아 여제를 위해 피아노를 연주했다. 프란츠 요제프 황제는 쇤브룬에서 1830년 출생했으며 여든여섯의 나이로 이곳에서 죽게 된다. 이 궁전은 프란츠 요제프의 아내이며 애칭으로 '시시'라 불리기도 했던 엘리자베트 황후와의 인연으로 유명해졌다. 그녀는 쇤브룬을 매우 사랑하여 결혼한 이후 많은 시간을 이곳에서 지냈다고 한다. [네이버 지식백과] 쇤브룬 궁전 [Schönbrunn Palace] (죽기 전에 꼭 봐야 할 세계 역사 유적 1001, 2009. 1. 20., 리처드 카벤디쉬, 코이치로 마츠무라, 김희진)

숙소 이동 및 휴식

본 여행 상품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전까지 홈페이지 및 SMS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조식] 호텔식     [중식] 자유식     [석식] 자유식

8일차

비엔나- 체스키크롬로브- 프라하

비엔나

오전, 전용버스로 체스키크롬로브 이동

체스키크롬로브

체스크클로브 여행

마을 전체를 한눈에 '체스키 크롬로브 성'
귀족 서자와 이발사 딸의 사랑 ‘이발사의 다리’
아름다운 중세 건축물을 볼 수 있는 ‘중앙광장’

체스키크롬로브 성 (Cesky Krumlov Castle) 더보기

1992년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 등재된 체코의 유서 깊은 도시 체스키크룸로프에 있다.체코에서 프라하 성 다음으로 큰 성이다. 고딕 양식의 최초의 성은 13세기 전반 영주의 명으로 블타바 강(Vltava River)이 내려다보이는 돌산 위에 건립되었다. 14세기 들어 현재 남아 있는 가장 오래된 건물인 르네상스 양식의 흐라데크(Hradek)를 증축하였고, 16세기에 지붕의 둥근 탑과 회랑 등을 증축하였다. 1680년대에 에겐베르크(Eggenberg) 가문의 요한 크리스티안 1세(Johann Christian I)가 바로크 식으로 성을 개축하였고, 뒤를 이어 슈바르젠베르크(Schwarzenberg) 가문의 후손들이 성을 광범위하게 수리하였다. 1950년 체코 정부가 성을 인수하여 일반인들에게 성 내부를 공개하였다. 성 안에는 영주가 거주하던 궁전과 예배당, 바로크식 극장 등이 있는데, 각각의 건물들은 정원으로 길게 연결되어 있다. [네이버 지식백과] 체스키크룸로프성 [Cesky Krumlov castle] (두산백과)

이발사의 다리 (Lazebnický most) 더보기

마을사람들을 위해 희생한 이발사를 기리기 위해 만들어 졌다는 다리. 강과 마을 그리고 강과 성이 어우러진 경치가 매우 좋으며, 광장에서 라트란거리를 가거나 성에 가기 위해서는 지나야하는 다리이다.

스보르노스티광장, 중앙광장 (Svornosti Square) 더보기

스보르노스티 광장은 주변의 체스키클롬로브 성, 볼타바 강과 함께 체스키크롬로브를 상징하는 '동화마을'의 모습을 연상케한다. 중세시대의 오래된 르네상스 건물로 둘러싸여 있어 소박하지만 아름다운 느낌을 풍긴다. 광장을 둘러싼 건물들은 모두 다른 모양의 지붕과 외관을 가지고 있어 그저 보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동화마을'의 아름다운을 볼 수 있다. 또한, 로젠베르크 영주 가문의 문장인 꽃잎 문양이 새겨져 있어, 문양을 찾는 재미도 함께 느낄 수 있다.

오후, 전용버스로 프라하 이동

프라하

숙소 이동 및 휴식

본 여행 상품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전까지 홈페이지 및 SMS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조식] 호텔식     [중식] 자유식     [석식] 자유식

9일차

프라하

프라하

전일, 프라하 도심여행

체코의 영광과 좌절을 간직한 '바츨라프 광장'
프라하 여행의 중심지 '구시가 광장'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시계탑 '천문시계탑'
유럽의 아름다운 야경 명소 '까를교 야경'
보헤미아의 황금기를 느낄 수 있는 '프라하 성'

바츨라프 광장 (Wenceslas Square) 더보기

블타바 강 왼쪽 지구로 중세 시대 카를 4세에 의해 조성된 신시가지에 속한다. 원래 마(馬) 시장이 섰던 곳이며 광장 가운데 사형대가 세워졌던 역사도 있다. 너비 60m, 길이 750m의 광장은 엄밀히 말하면 광장이라기보다 드넓은 대로에 가깝다. 현재는 중앙 녹지를 경계로 차도와 인도가 나뉘어 있다. 광장 이름은 체코의 최초 왕조인 프르셰미슬 왕가의 왕 바츨라프에서 유래한 것으로, 그는 사후에 성인으로 추대된 체코 기독교의 상징적 인물이다. 광장 동남단에 성 바츨라프의 기마상이 성인 4명의 수호를 받으며 서 있다. 무엇보다 바츨라프 광장은 체코의 중요한 역사적 사건이 벌어진 무대이며 여러 차례 프라하 시민의 집회가 열린 민주화의 상징적 장소이기도 하다. 1918년의 체코슬로바키아 독립 선언이 이 광장에서 선포되었고 1968년에는 '프라하의 봄'이라 일컫는 자유화 운동이 일어나 광장 일대가 모여든 시민들로 인산인해를 이루었다. 프라하의 봄은 소련의 군사 개입으로 큰 희생을 치렀지만 결국 1989년에 같은 장소에서 몇 십만의 시민들이 광장을 메우며 공산 정권의 몰락을 이끌어 낸 벨벳혁명이 일어나게 된다. 광장에는 자유화 운동 당시 소련의 무력 개입에 항거하는 뜻으로 목숨을 끊은 얀 팔라흐와 얀 자이츠 두 젊은이를 기리는 기념비가 있다. 오늘날에는 호텔과 백화점, 부티크 등이 늘어서 있는 프라하 최고의 번화가로 현지인과 관광객들로 붐빈다. 바츨라프 광장 주변은 걸어도 좋지만 주변에 흩어져 있는 미술관과 기념관을 돌아보려면 트램이나 지하철을 이용하는 것이 좋다. [네이버 지식백과] 바츨라프 광장 [Wenceslas Square] (저스트고(Just go) 관광지)

구시가 광장 (Old Town Square) 더보기

구시가 광장(舊市街廣場, 체코어: Staroměstské náměstí)은 체코 프라하 구시가지에 있는 광장이다. 바츨라프 광장과 카를교 사이에 있어서, 종종 여름에는 관광객들로 문전 성시를 보여준다. 고딕 양식 및 바로크 양식 등 다양한 건축 양식을 볼 수 있다.  광장의 주변부는 다양한 건축양식의 건물들이 있다. 특히, 틴 성모 마리아 교회는 14세기에 지어진 고딕 양식의 교회로 구시가 광장의 주요 교회 중 하나이다. 교회의 탑의 높이는 80m다. 성 니콜라스 성당은 바로크 양식으로 지어졌으며, 역시 구시가 광장에 위치해있다. 프라하 오를로이(체코어: Pražský orloj)는 중세시대 때 프라하 구시청사에 세워진 천문시계이다. 이 시계는 1410년에 처음 설치되었으며 세계에서 세 번째로 오래된 천문 시계이자, 현재까지 작동하는 천문시계 중에는 가장 오래된 것이다. 구시청사의 탑은 일반인들에게도 공개되어 있으며, 구시가 광장을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전망대이다.

천문시계탑 (Pražský orloj) 더보기

프라하의 구시가는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 등재된 역사 지구로서 문화적 가치가 높은 곳이다. 구시가 광장의 여러 건물 중에서도 천문시계가 있는 구 시청사는 최고의 관광 명소로 꼽힌다. 구 시청사는 1338년 고딕 양식으로 지어진 건물인데, 제2차 세계대전 당시 화재로 상당 부분 훼손되는 시련을 겼었다. 그러나 천문시계가 있는 서쪽 동은 다행히 소실을 면했으며 그 후 복원과 증축 공사가 진행돼 현재 모습을 갖추게 되었다. 구 시청사 관광의 핵심은 독특하고 화려한 천문시계이다. 1410년에 만들어진 천문시계는 체코 고딕 시대의 과학과 기술이 집약된 결정판이라고 평가받을 만큼 기발하고 정교하다. 600년 넘게 프라하의 역사와 함께한 시계는 원형에 거의 가까운 형태로 보존되어 왔다. 아래 시계의 둥근 판 중심에는 구시가의 문장이 있고 둘레에는 별자리가 새겨 있다. 또 이를 둘러싸고 한 해의 열두 달을 농민의 생활로 표현한 그림이 있다. 위쪽 시계는 천동설에 기초해 만들었다는 천문시계이다. 시간, 일출, 일몰, 월출, 월몰까지 표시해 준다고 한다. 매 시각 정시에 시계가 짧게 작동하므로 미리 기다리고 있어야 놓치지 않는다. 해골이 줄을 당겨 종을 울리고 왼손의 모래시계를 뒤집으면, 시계의 맨 위쪽 창이 열리면서 12사도가 등장한다. 이들이 한 바퀴를 다 돌면 닭이 울고 종이 울리는 순서다. 이를 보기 위해 정시가 가까워지면 천문시계 앞은 관광객들로 만원이 된다. 구 시청사 안에는 역사박물관, 예배당, 집무실 등이 있다. 예배당에서는 천문시계 내부를 볼 수 있다. 중세에는 시간이 중요하다는 것을 강조하기 위해 시계를 높은 탑 위에 설치하는 것이 유행이었는데, 구 시청사의 시계탑 또한 그러한 이유로 만들었을 것이다. 또 엘리베이터와 계단을 이용해 오를 수 있는 높이 69m의 시청사 탑 전망대는 프라하 시가지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최고의 장소이므로 꼭 올라가 보자. [네이버 지식백과] 프라하 구 시청사 [Prague Old Town City Hall] (저스트고(Just go) 관광지)

까를교 (Charles Bridge) 더보기

카렐교는 프라하 성의 가장 아름다운 전경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 구시가 교탑에서 내려다보는 프라하 성과 블타바 강의 전경이 매우 인상적이다. 카렐교를 지나 말라스트라나 광장에서 프라하 성으로 이어지는 언덕길인 네루도바 거리에는 다양한 상점과 레스토랑, 카페가 즐비해 시내 관광 중 잠시 쉬어가기 좋다. [네이버 지식백과] 카렐교 [Charles Bridge] (저스트고(Just go) 관광지)

프라하 성 (Prague Castle) 더보기

프라하의 성은 9세기 말경 보리보이 공에 의해 세워졌으며, 진흙과 돌로 된 단순한 성벽으로 해자에 둘러싸여 있었다. 세월이 흐르며 여러 차례 증축되어 프라하 성은 유럽에서 가장 큰 중세의 성채 단지가 된다. 이 성은 보헤미아 왕국, 이후에는 체코슬로바키아와 체코 공화국의 정부 소재지가 되었다. 성 내부에는 성 비투스 대성당과 수녀원 이외에도, 12세기에 로마네스크 양식으로 지어졌으며 200년 후 카를 4세의 주도 하에 고딕 양식으로 재건축된 왕궁의 유적이 있다. 15세기에 후스파 전쟁으로 인한 혼란이 지나간 후 1485년 블라디슬라프 2세는 대규모 재건축 작업을 시작했다. 보헤미아가 합스부르크 제국에 합병된 이후 성은 또 다시 변화를 겪게 되었는데, 특히 루돌프 2세 때는 그가 16세기 말 이 성을 주요 거처로 삼으면서 많은 부분이 개조되었다. 성은 르네상스 풍으로 재건축되었고, '왕실 정원', '스페인 홀', 사격장, 공놀이 경기장 등 여러 부분이 새로이 증축되었다. 30년 전쟁(1618~1648) 동안 입은 약탈의 피해로 프라하가 누리던 번영은 쇠퇴했으며 18세기 동안에도 곳곳에서 재건축 작업이 이루어지긴 했으나, 프라하는 빈이 누리는 제국다운 호화로움을 따라가려 애쓰는 지방 도시가 되었을 뿐이었다. 20세기에 프라하의 성은 체코의 민족주의를 상징하는 실제적인 표상으로 새로이 주목받게 되었는데, 특히 1918년 체코슬로바키아 공화국이 설립된 이후에 그랬다. 1989년의 '벨벳 혁명' 이후 프라하 성은 개조 작업을 거쳐 현재는 대중에게 공개되어 있다. 성 안에는 여러 개의 박물관이 있는데, 이 중에는 루돌프 2세가 수집한 체코와 유럽 예술품 컬렉션도 있다. [네이버 지식백과] 프라하 성 [Prague Castle] (죽기 전에 꼭 봐야 할 세계 역사 유적 1001, 2009. 1. 20., 리처드 카벤디쉬, 코이치로 마츠무라, 김희진)

숙소 이동 및 휴식

본 여행 상품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전까지 홈페이지 및 SMS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조식] 호텔식     [중식] 자유식     [석식] 자유식

10일차

프라하

프라하

전일, 프라하 자유일정 (추천)

프라하 사람들의 휴식처 '레트나 공원'
여행의 백미는 쇼핑 '팔리디움 백화점'
유럽여행의 마지막을 노을과 함께 '비세흐라드'

레트나공원 (Letna Park) 더보기

프라하 시민들이 자주 찾는 공원으로 아침에는 수풀이 우거진 산책로에서 애완견과 함께 가벼운 조깅을 하는 사람들로 넘쳐난다. 운이 좋으면 청설모가 잔디밭에서 먹이 찾는 모습도 볼 수 있으며, 꼭대기에 오르면 아름다운 야경을 볼 수 있고, 일출 명소로 유명하다.

팔리디움 백화점 (A|X Praha Palladium) 더보기

팔라듐은 체코 프라하의 중심부에 위치한 쇼핑몰로 170 개의 상점과 30개의 다양한 음식점이 있으며, 체코에서 가장 큰 쇼핑 센터 중 하나이다.

비세흐라드 (Vysehrad) 더보기

프라하 구시가지로부터 3km 정도 떨어져 있는 한적한 분위기의 역사 지구다. 프라하의 발상지로 여겨지며 전설에 따르면 8세기 경 리브셰라는 왕녀에 의해 이곳에 성이 세워졌다고 한다. 리브셰는 보헤미아 왕가의 선조라고 알려져 있다. 비셰흐라드는 ‘높은 성’을 뜻한다. 이름처럼 높은 지대에 위치해 멀리 프라하 성(Prague Castle)을 비롯한 프라하 시내와 블타바 강(Vltava R.)을 조망할 수 있으며 성곽을 따라 산책로를 걸을 수 있다. 성곽 안에서는 로마네스크와 고딕, 바로크 등 다양한 건축양식이 혼합된 건물들을 볼 수 있다. 비셰흐라드의 대표적인 건물은 거대한 두 개의 첨탑이 돋보이는 성 베드로와 바오로 성당(Basilica of St. Peter and St. Paul)이다. 본래 11세기에 로마네스크 성당으로 세워졌으나 1249년에 화재로 전소되었고 19세기 후반 네오고딕 양식으로 새롭게 건축되었다. 성당 내부에는 16세기에 그려진 거대한 바로크 양식의 벽화가 그려져 있다. 2003년에는 교황 요한 바오로 2세에 의해 대성당으로 승격되었다. 한편 비셰흐라드에서 가장 오래된 건물은 성 마르틴의 예배당(Rotunda of St. Martin)으로 11세기에 세워졌으며 직경 6.5m로 프라하에서 가장 크고 오래된 원형 건물로 꼽힌다. 비셰흐라드에는 스메타나, 드보르자크, 알폰소 무하, 카렐 차페크 등 체코의 명사들이 묻힌 공원묘지(Vysehrad Cemetery)도 있다. 공원묘지는 19세기 후반에 조성되어 비셰흐라드를 더욱 유명하게 만들었다. [네이버 지식백과] 비셰흐라드 [Vysehrad] (저스트고(Just go) 관광지)

숙소 이동 및 휴식

본 여행 상품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전까지 홈페이지 및 SMS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조식] 호텔식     [중식] 자유식     [석식] 자유식

11일차

프라하

프라하

공항 이동 및 출국 수속

프라하 출발 / 인천행 탑승

[조식] 호텔식     [중식] 기내식     [석식] 기내식

12일차

인천

인천

인천국제공항 도착!

정겨웠던 사람들과 아쉬운 이별,
따뜻한 가족의 품으로

스포츠직관 & 단체배낭여행 전문가

김 민 수

유럽 , 미주전역으로 단체배낭 및 경기 직관을 다니며
여행 속에서 사람을 만나고,
'여행 그 자체를 즐기는' 인솔자.

"독서는 앉아서 하는 여행이고, 여행은 서서하는 독서다.
책 한 권과 같은, 가슴 깊이 느껴지는 여행을 만들어드립니다."

여행후기

허니문 호캉스 이벤트 당첨 후기 > ♡

김내경 2020-09-28

혹시 고민하고있다면 지금바로 가야되는 여행!!!/filedata/bbs/c2020030519013079.jpg

조재훈 2020-03-05

20.02.20 ~ 20.02.26 <첼시&토트넘&맨유&리버풀> 3경기투어 후기~~~~~!/filedata/bbs/c2020030118194427.jpg

채지민 2020-03-01

토트넘vs첼시 맨유vs왓포드 리버풀vs웨스트햄 직관후기/filedata/bbs/c2020022920232236.jpg

신태양 2020-02-29

2020.02.20 ~ 2020.02.26 김민수 대장님과 함께한 토트넘VS첼시, 맨유VS왓포드, 리버풀vs웨스트햄 3경기 직관투어/filedata/bbs/c2020022918443829.jpg

이홍주 2020-02-29

다른 상품 둘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