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기 일상을 벗어나 자유로운 젊음을 만끽하다
세부에서 즐기는 익사이팅 휴양!
필리핀
세부힐루뚱안&날루수안보홀
상품준비중
예약 시 1인 예약금 500,000원이 발생
하며, 출발확정 시 상품가격에서 예약금
이 제외된 금액으로 결제 진행됩니다.
1일차
인천- 세부
인솔자 미팅 및 체크인 & 입국수속
인천국제공항출발 / 세부행 탑승
세부 도착!
숙소 이동 및 휴식 & 마사지
2일차
세부- 힐루뚱안&날루수안- 세부
전용버스로 선착장 이동!
오전, 방카타고 바다에서 느끼는 힐링!
날루수안 & 힐루뚱안에서 자유로운 '호핑투어'
필리핀 세부 해협에있는 자연 섬 리조트이며 Olango Island Group을 구성하는 섬 중 하나이다. 헥타르에 가까운 섬은 보홀 지방과 막탄 섬 사이에 위치하고 있다. 세부에서 스노클링, 스쿠버 다이빙으로 유명한 세부 날루수안 호핑투어(난루수안 호핑투어, Nalusuan Island Hopping Tour)는 이쁜 산호초와 아름다운 열대어, 줄 낚시, 선상에서의 씨푸드를 즐길 수 있어, 호핑투어의 꽃이라 할 수 있다.
세부로 이동!
오후, 육지와 바다 위에서의 휴양!
지쳐있는 심신에 '힐링마시지' (약 2시간)
아름다운 일몰을 보며 즐길 수 있는 세부의 대표적인 여행코스, 무제한 바비큐와 다양한 술음료는 물론, 평생 간직할 나만의 사진과 추억도 얻을 수 있다.
숙소 이동 및 휴식
3일차
세부- 보홀- 세부
오전, 오션젯페리로 보홀섬 이동
(2시간 소요)
필리핀의 생생한 자연경관을 그대로 체험!
다양하고 맛있는 필리핀 음식 '현지식 뷔페'
보홀섬의 중앙을 가로지르는 총 길이 21km의 로복강을 유람선을 타고 이동하며, 선상뷔페와 밀림 속 풍경 그리고 아티족 원주민 마을을 직접 체험 방문해보는 여행일정이다. 강 주위는 열대우림의 나무들이 우거져있고 필리핀의 아마존이라고 불린다.
원뿔형의 1270개 언덕이 끝없이 펼쳐져 있는 장관을 연출하는 곳이다. 원래는 고유의 지명이 있지만 언덕의 모양이 키세스 초콜릿을 닮아서 ‘초콜릿 언덕(Chocolate Hills)’이라고 불린다. 평소에는 녹색 풀로 뒤덮여 있는데 건기인 12~5월이면 색깔까지 초콜릿 빛깔로 변한다. 초콜릿 언덕에는 달콤한 이름과 달리 슬픈 전설이 내려온다. 옛날 이곳에 거인이 살았는데 짝사랑하고 있던 여인을 안고 도망치다 너무 꽉 껴안은 나머지 죽고 말았다고 한다. 여인이 죽자 슬퍼하며 눈물을 흘렸고, 그 눈물 방울들이 이와 같은 언덕으로 변했다는 전설이다.
필리핀 안경원숭이(Carlito syrichta)는 필리핀이 원주지인 멸종위기종 원숭이이다. 세부아노 비사얀 지역의 현지에서는 마우막, 루손에서는 마막으로 불린다. 필리핀군도의 남동부, 특히 보홀 섬과 사마르 섬, 레이테 섬, 민다나오 섬에서 발견된다. 필리핀안경원숭이속(Carlito)의 유일한 종이다. 이전에는 안경원숭이속(Tarsius)에 속하는 종으로 분류하였으나, 2010년에 별도의 속으로 나뉘었다. 속명 카를리토(Carlito)는 보홀 섬의 필리핀안경원숭이 야생보호구역의 필드 매니저이자 필리핀안경원숭이를 보존하는 데 지대한 공헌을 한, 칼리토 피자라스(Carlito Pizarras)의 이름을 따서 지었다.
로복 에코투어리즘 어드벤처 파크에서는 로복강 위 120m 높이에서 약 500m 구간을 달리는 짚라인과 케이블 카를 탈 수 있으며, 짚라인은 끝에서 끝까지 이동하는 데 약 1분이 소요된다. 또한 어드벤쳐를 즐기는 동안 아래에서는 멋진 로복 강 풍경을 감상하며 스릴을 즐길 수 있다. 로복 행잉 브릿지는 대나무를 엮어서 만든 40m 길이, 25m 높이의 다리이며, 아래에 로복 강이 흐르고 있다. 강을 건너기 위해 행잉 브릿지에 발을 내딛으면 약간의 흔들림과 함께 스릴을 느낄 수 있는게 특징이다.
세부로 이동!
숙소 이동 및 휴식 & 마사지
4일차
세부
오전, 세부인싸 시내투어!
고대 그리스를 배경으로 만든 '레아신전'
레아 신전은 테오도리코 라는 사람이 아내인 레아를 위해 지은 건축물로 고대 그리스를 배경으로 만든 건축물이 특징인 곳이다. 레아 신전 광장에는 세부 시내를 한 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뷰를 보기위해 많은 사람들이 방문한다.
세부의 리틀 암스테르담이라고 불리우는, 시라오 플라워 가든. 아름다운 꽃들과 계단을 따라 들어가면 한눈에 들어오는 인생샷을 건질 수 있는 포토존들이 가득하다.
해발 700m의 탑스힐 전망대는 세부에서 가장 하늘과 가까운 곳. 세부 시내부터 막탄, 보홀까지 한눈에 볼 수 있는 이곳은 세부의 야경 명소로도 유명하다.
쇼핑몰을 비롯해 레스토랑, 바(Bar), 녹지가 있는 휴식 공간을 갖춘 세부 최대의 쇼핑센터다. 여러 개 동으로 이어진 4층의 건물이 사방으로 트여있는 구조로 현지인들에게는 단순한 쇼핑몰 이상의 복합 문화 공간으로 애용되어 왔다. 1994년 오픈 이후 여러 번의 확장 공사를 거쳐 오늘날까지도 세부 상업단지의 거점 역할을 맡고 있다. 입점 매장이 매우 다양하고 전반적으로 쾌적하고 세련된 분위기라서 관광 목적으로 방문해도 충분히 가치가 있는 곳이다. 레스토랑과 카페는 층별로 입점해 있고 패션매장과 화장품, 잡화, 약국, 전자제품 매장이 2~4층에 거쳐 자리한다. 그밖에 대형 서점, 극장, 공연장, 푸드코트, 마사지숍, 대형 슈퍼마켓 등이 있으며 레스토랑은 필리핀 전통 음식을 비롯해 세계 각국의 음식을 내놓는 다채로운 맛집들이 대거 포진하고 있다. 바비큐 그릴 요리와 스테이크 등을 파는 게리스 그릴(Gerry's Grill), 카사 베르데(Casa Verde) 등은 늘 사람들로 만원인 인기 식당이다. 층마다 환전소가 있어 여행자들이 이용하기 좋다. 입장 시 보안을 위해 짐 검사를 거친다. 아얄라 센터는 세부 외에도 마닐라를 비롯해 필리핀에 여러 개의 지점을 둔 체인이다. [네이버 지식백과] 아얄라 센터 [Ayala Center] (저스트고(Just go) 관광지) [사진출처] https://www.ayalamalls.com/ (홈페이지)
크라운 리젠시 호텔 앤 타워은 필리핀 세부시티 중심에 위치한 푸엔테 타워에 자리하고 있다. 아얄라 센터, 센트리 플라자, SM 시티 세부와 같은 쇼핑 센터와 세부 비즈니스 파크, 막탄 엑스포트 프로세싱 존과 같은 비즈니스 구역으로 이루어져있다. 푸엔테 타워의 타워1은 38층으로 세부 시티에서 가장 높은 건물이며, 타워2는 이그제큐티브 스위트와 다이닝, 익스트림 스포츠 시설들이 있다.
오후, 공항 이동 및 출국 수속
세부 출발 / 인천행 탑승
5일차
인천
인천국제공항 도착!
정겨웠던 사람들과 아쉬운 이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