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유럽
출발
항공미정
도착
-
인원수

예약 시 1인 예약금 500,000원이 발생
하며, 출발확정 시 상품가격에서 예약금
이 제외된 금액으로 결제 진행됩니다.

상품준비중
출발예정항공예정숙박예정NO쇼핑NO옵션

여행기간

5박 7일

항공정보
항공미정

1일차

인천- 프라하

인천

인솔자 미팅 및 체크인 & 입국수속

인천국제공항출발 / 프라하행 탑승

프라하

프라하 도착!

숙소 이동 및 휴식

본 여행 상품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전까지 홈페이지 및 SMS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조식]  -       [중식] 기내식     [석식]기내식

2일차

프라하

프라하

<추천여행지>

체코의 영광과 좌절을 간직한 '바츨라프 광장'
프라하 여행의 중심지 '구시가 광장'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시계탑 '천문시계탑'
유럽의 아름다운 야경 명소 '까를교 야경'
보헤미아의 황금기를 느낄 수 있는 '프라하 성'

바츨라프 광장 (Wenceslas Square) 더보기

블타바 강 왼쪽 지구로 중세 시대 카를 4세에 의해 조성된 신시가지에 속한다. 원래 마(馬) 시장이 섰던 곳이며 광장 가운데 사형대가 세워졌던 역사도 있다. 너비 60m, 길이 750m의 광장은 엄밀히 말하면 광장이라기보다 드넓은 대로에 가깝다. 현재는 중앙 녹지를 경계로 차도와 인도가 나뉘어 있다. 광장 이름은 체코의 최초 왕조인 프르셰미슬 왕가의 왕 바츨라프에서 유래한 것으로, 그는 사후에 성인으로 추대된 체코 기독교의 상징적 인물이다. 광장 동남단에 성 바츨라프의 기마상이 성인 4명의 수호를 받으며 서 있다. 무엇보다 바츨라프 광장은 체코의 중요한 역사적 사건이 벌어진 무대이며 여러 차례 프라하 시민의 집회가 열린 민주화의 상징적 장소이기도 하다. 1918년의 체코슬로바키아 독립 선언이 이 광장에서 선포되었고 1968년에는 '프라하의 봄'이라 일컫는 자유화 운동이 일어나 광장 일대가 모여든 시민들로 인산인해를 이루었다. 프라하의 봄은 소련의 군사 개입으로 큰 희생을 치렀지만 결국 1989년에 같은 장소에서 몇 십만의 시민들이 광장을 메우며 공산 정권의 몰락을 이끌어 낸 벨벳혁명이 일어나게 된다. 광장에는 자유화 운동 당시 소련의 무력 개입에 항거하는 뜻으로 목숨을 끊은 얀 팔라흐와 얀 자이츠 두 젊은이를 기리는 기념비가 있다. 오늘날에는 호텔과 백화점, 부티크 등이 늘어서 있는 프라하 최고의 번화가로 현지인과 관광객들로 붐빈다. 바츨라프 광장 주변은 걸어도 좋지만 주변에 흩어져 있는 미술관과 기념관을 돌아보려면 트램이나 지하철을 이용하는 것이 좋다. [네이버 지식백과] 바츨라프 광장 [Wenceslas Square] (저스트고(Just go) 관광지)

구시가 광장 (Old Town Square) 더보기

구시가 광장(舊市街廣場, 체코어: Staroměstské náměstí)은 체코 프라하 구시가지에 있는 광장이다. 바츨라프 광장과 카를교 사이에 있어서, 종종 여름에는 관광객들로 문전 성시를 보여준다. 고딕 양식 및 바로크 양식 등 다양한 건축 양식을 볼 수 있다.  광장의 주변부는 다양한 건축양식의 건물들이 있다. 특히, 틴 성모 마리아 교회는 14세기에 지어진 고딕 양식의 교회로 구시가 광장의 주요 교회 중 하나이다. 교회의 탑의 높이는 80m다. 성 니콜라스 성당은 바로크 양식으로 지어졌으며, 역시 구시가 광장에 위치해있다. 프라하 오를로이(체코어: Pražský orloj)는 중세시대 때 프라하 구시청사에 세워진 천문시계이다. 이 시계는 1410년에 처음 설치되었으며 세계에서 세 번째로 오래된 천문 시계이자, 현재까지 작동하는 천문시계 중에는 가장 오래된 것이다. 구시청사의 탑은 일반인들에게도 공개되어 있으며, 구시가 광장을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전망대이다.

천문시계탑 (Pražský orloj) 더보기

프라하의 구시가는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 등재된 역사 지구로서 문화적 가치가 높은 곳이다. 구시가 광장의 여러 건물 중에서도 천문시계가 있는 구 시청사는 최고의 관광 명소로 꼽힌다. 구 시청사는 1338년 고딕 양식으로 지어진 건물인데, 제2차 세계대전 당시 화재로 상당 부분 훼손되는 시련을 겼었다. 그러나 천문시계가 있는 서쪽 동은 다행히 소실을 면했으며 그 후 복원과 증축 공사가 진행돼 현재 모습을 갖추게 되었다. 구 시청사 관광의 핵심은 독특하고 화려한 천문시계이다. 1410년에 만들어진 천문시계는 체코 고딕 시대의 과학과 기술이 집약된 결정판이라고 평가받을 만큼 기발하고 정교하다. 600년 넘게 프라하의 역사와 함께한 시계는 원형에 거의 가까운 형태로 보존되어 왔다. 아래 시계의 둥근 판 중심에는 구시가의 문장이 있고 둘레에는 별자리가 새겨 있다. 또 이를 둘러싸고 한 해의 열두 달을 농민의 생활로 표현한 그림이 있다. 위쪽 시계는 천동설에 기초해 만들었다는 천문시계이다. 시간, 일출, 일몰, 월출, 월몰까지 표시해 준다고 한다. 매 시각 정시에 시계가 짧게 작동하므로 미리 기다리고 있어야 놓치지 않는다. 해골이 줄을 당겨 종을 울리고 왼손의 모래시계를 뒤집으면, 시계의 맨 위쪽 창이 열리면서 12사도가 등장한다. 이들이 한 바퀴를 다 돌면 닭이 울고 종이 울리는 순서다. 이를 보기 위해 정시가 가까워지면 천문시계 앞은 관광객들로 만원이 된다. 구 시청사 안에는 역사박물관, 예배당, 집무실 등이 있다. 예배당에서는 천문시계 내부를 볼 수 있다. 중세에는 시간이 중요하다는 것을 강조하기 위해 시계를 높은 탑 위에 설치하는 것이 유행이었는데, 구 시청사의 시계탑 또한 그러한 이유로 만들었을 것이다. 또 엘리베이터와 계단을 이용해 오를 수 있는 높이 69m의 시청사 탑 전망대는 프라하 시가지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최고의 장소이므로 꼭 올라가 보자. [네이버 지식백과] 프라하 구 시청사 [Prague Old Town City Hall] (저스트고(Just go) 관광지)

까를교 (Charles Bridge) 더보기

카렐교는 프라하 성의 가장 아름다운 전경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 구시가 교탑에서 내려다보는 프라하 성과 블타바 강의 전경이 매우 인상적이다. 카렐교를 지나 말라스트라나 광장에서 프라하 성으로 이어지는 언덕길인 네루도바 거리에는 다양한 상점과 레스토랑, 카페가 즐비해 시내 관광 중 잠시 쉬어가기 좋다. [네이버 지식백과] 카렐교 [Charles Bridge] (저스트고(Just go) 관광지)

프라하 성 (Prague Castle) 더보기

프라하의 성은 9세기 말경 보리보이 공에 의해 세워졌으며, 진흙과 돌로 된 단순한 성벽으로 해자에 둘러싸여 있었다. 세월이 흐르며 여러 차례 증축되어 프라하 성은 유럽에서 가장 큰 중세의 성채 단지가 된다. 이 성은 보헤미아 왕국, 이후에는 체코슬로바키아와 체코 공화국의 정부 소재지가 되었다. 성 내부에는 성 비투스 대성당과 수녀원 이외에도, 12세기에 로마네스크 양식으로 지어졌으며 200년 후 카를 4세의 주도 하에 고딕 양식으로 재건축된 왕궁의 유적이 있다. 15세기에 후스파 전쟁으로 인한 혼란이 지나간 후 1485년 블라디슬라프 2세는 대규모 재건축 작업을 시작했다. 보헤미아가 합스부르크 제국에 합병된 이후 성은 또 다시 변화를 겪게 되었는데, 특히 루돌프 2세 때는 그가 16세기 말 이 성을 주요 거처로 삼으면서 많은 부분이 개조되었다. 성은 르네상스 풍으로 재건축되었고, '왕실 정원', '스페인 홀', 사격장, 공놀이 경기장 등 여러 부분이 새로이 증축되었다. 30년 전쟁(1618~1648) 동안 입은 약탈의 피해로 프라하가 누리던 번영은 쇠퇴했으며 18세기 동안에도 곳곳에서 재건축 작업이 이루어지긴 했으나, 프라하는 빈이 누리는 제국다운 호화로움을 따라가려 애쓰는 지방 도시가 되었을 뿐이었다. 20세기에 프라하의 성은 체코의 민족주의를 상징하는 실제적인 표상으로 새로이 주목받게 되었는데, 특히 1918년 체코슬로바키아 공화국이 설립된 이후에 그랬다. 1989년의 '벨벳 혁명' 이후 프라하 성은 개조 작업을 거쳐 현재는 대중에게 공개되어 있다. 성 안에는 여러 개의 박물관이 있는데, 이 중에는 루돌프 2세가 수집한 체코와 유럽 예술품 컬렉션도 있다. [네이버 지식백과] 프라하 성 [Prague Castle] (죽기 전에 꼭 봐야 할 세계 역사 유적 1001, 2009. 1. 20., 리처드 카벤디쉬, 코이치로 마츠무라, 김희진)

숙소 이동 및 휴식

본 여행 상품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전까지 홈페이지 및 SMS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조식] 호텔식     [중식] 자유식     [석식] 자유식

3일차

프라하- 체스키크롬로브- 고사우- 할슈타트- 프라하

프라하

전용차량으로 체스키그롬노프 이동

체스키크롬로브

<추천여행지>

마을 전체를 한눈에 '체스키크롬로브성'
귀족 서자와 이발사 딸의 사랑 '이발사의 다리'

체스키크롬로브 성 (Cesky Krumlov Castle) 더보기

1992년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 등재된 체코의 유서 깊은 도시 체스키크룸로프에 있다.체코에서 프라하 성 다음으로 큰 성이다. 고딕 양식의 최초의 성은 13세기 전반 영주의 명으로 블타바 강(Vltava River)이 내려다보이는 돌산 위에 건립되었다. 14세기 들어 현재 남아 있는 가장 오래된 건물인 르네상스 양식의 흐라데크(Hradek)를 증축하였고, 16세기에 지붕의 둥근 탑과 회랑 등을 증축하였다. 1680년대에 에겐베르크(Eggenberg) 가문의 요한 크리스티안 1세(Johann Christian I)가 바로크 식으로 성을 개축하였고, 뒤를 이어 슈바르젠베르크(Schwarzenberg) 가문의 후손들이 성을 광범위하게 수리하였다. 1950년 체코 정부가 성을 인수하여 일반인들에게 성 내부를 공개하였다. 성 안에는 영주가 거주하던 궁전과 예배당, 바로크식 극장 등이 있는데, 각각의 건물들은 정원으로 길게 연결되어 있다. [네이버 지식백과] 체스키크룸로프성 [Cesky Krumlov castle] (두산백과)

이발사의 다리 (Lazebnický most) 더보기

마을사람들을 위해 희생한 이발사를 기리기 위해 만들어 졌다는 다리. 강과 마을 그리고 강과 성이 어우러진 경치가 매우 좋으며, 광장에서 라트란거리를 가거나 성에 가기 위해서는 지나야하는 다리이다.

전용차량으로 고사우 이동

고사우

<추천여행지>

스위스를 옮겨놓은 듯한 '고사우 마을'

고사우 (Gossau) 더보기

고사우는 스위스 장크트갈렌주에 있는 도시이다. 취리히주에 있는 동명의 고사우시와 구별하기 위해 지명 뒤에 장크트갈렌주의 약자인 ‘SG’를 붙인다. 스위스 내 여러 지역과 연결되는 원활한 교통망 덕에 18세기부터 유제품 및 섬유산업이 발전했으며 19세기 후반 들어 자수산업이 번성했다. 제1차 세계대전 이후 식품 유통 및 생산 회사가 설립되면서 스위스 동부에서 가장 중요한 식품산업의 허브로 발전했다. [네이버 지식백과] 고사우 [Gossau, St. Gallen] (유럽지명사전 : 스위스)

전용차량으로 할슈타트 이동

할슈타트

<추천여행지>

'소금광산'과 '호수마을' 둘러보기

소금광산&호수마을 (Hallstatt) 더보기

소금을 뜻하는 '할'과 마을을 뜻하는 '슈타트'가 붙어서 만들어진 지역명인 할슈타트,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소금 광산이 있는 곳으로 역사적인 흔적을 토대로 연구를 한 결과 선사시대부터 소금을 캔 기록이 남아있다고 한다. 현재는 소금광산을 볼 수 있도록 관광 체험코스로 꾸며져 있다.

전용차량으로 프라하 이동

프라하

숙소 이동 및 휴식

본 여행 상품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전까지 홈페이지 및 SMS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조식] 호텔식     [중식] 자유식     [석식] 자유식

4일차

프라하- 드레스덴- 프라하

프라하

전용차량으로 드레스덴 이동

드레스덴

<추천여행지>

작센 지역, 군주들의 벽화 '군주의행렬'
미술의 조예가 깊다면 '알버티눔'
아름다운 바로크 양식의 절정 '츠빙거궁전'

군주의행렬 (Procession of Princes) 더보기

독일 드레스덴 지역의 있는 벽화, 작센 공국을 다스린 영주의 집안인 베틴가문의 역대 군주들을 연대 순으로 표현한 그림이다. 1876년 베틴 가문의 800주년을 기념하여 만든 것으로 이 벽화 속의 인물들은 군주 35명과 59명의 과학자, 예술가, 농부들이 그려져 있다.

알버티눔 (Albertinum) 더보기

유명한 예술가들의 그림이 모여있는 미술관, 미술에 대한 깊은 조예를 느낄 수 있는 곳으로 프리드리히, 리히터, 모네, 반고흐, 딕스, 피카고 등의 그림이 전시되어 있다. 또한, 내부의 천장은 유리로 된 돔으로 감싸져있어, 미술관을 더욱 특별하게 한다.

츠빙거궁전 (Zwinger) 더보기

독일 바로크 양식의 최고걸작이라고 불리는 건축물로 1732년 작센의 프리드리히 아우구스트 1세 선제후(폴란드의 아우구스트 2세 국왕)의 여름별장용으로 건축되었다. 내부에는 다섯 개의 미술관, 박물관이 있으며 특히 역사 박물관과 라파엘로의 ‘시스티나의 마돈나’가 있는 고전거장회화관이 주요 볼거리이다.

전용차량으로 프라하 이동

프라하

숙소 이동 및 휴식

본 여행 상품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전까지 홈페이지 및 SMS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조식] 호텔식     [중식] 자유식     [석식] 자유식

5일차

프라하

프라하

<추천여행지>

오전, 프라하 시내 *스냅사진 진행
오후, 프라하 시내 자유시간

프라하 (Praha) 더보기

프라하(체코어: Praha, 영어: Prague 프라그[*], 문화어: 쁘라하)는 체코의 수도이다. 인구는 약 128만 명이며, 광역도시권을 모두 포함하면 인구는 약 216만 명에 달한다. 프라하는 체코의 도시 중 가장 인구가 많은 도시이며, 유럽 연합에서 14번째로 인구가 많은 도시이다. 블타바 강이 프라하의 중심을 가로지르고 있고, 도시 전체는 온대 기후에 속하여 여름에는 온화하나 겨울에는 기온이 낮아 쌀쌀하다. 프라하는 체코뿐만 아니라 중앙유럽 전체에서 정치적, 문화적, 경제적인 중심지 역할을 한 도시 중 하나이다. 관광지로도 유명하여 런던, 파리, 이스탄불, 로마에 이어 유럽에서 5번째로 방문객 수가 많은 도시로 조사되기도 하였다.

숙소 이동 및 휴식

본 여행 상품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전까지 홈페이지 및 SMS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조식] 호텔식     [중식] 자유식     [석식] 자유식

6일차

프라하

프라하

공항 이동 및 출국 수속

프라하 출발 / 인천행 탑승

[조식] 호텔식     [중식] 기내식     [석식] 기내식

7일차

인천

인천

인천국제공항 도착!

해당 상품은 가이드가 동행하지 않는 상품입니다.

여행후기

허니문 호캉스 이벤트 당첨 후기 > ♡

김내경 2020-09-28

혹시 고민하고있다면 지금바로 가야되는 여행!!!/filedata/bbs/c2020030519013079.jpg

조재훈 2020-03-05

20.02.20 ~ 20.02.26 <첼시&토트넘&맨유&리버풀> 3경기투어 후기~~~~~!/filedata/bbs/c2020030118194427.jpg

채지민 2020-03-01

토트넘vs첼시 맨유vs왓포드 리버풀vs웨스트햄 직관후기/filedata/bbs/c2020022920232236.jpg

신태양 2020-02-29

2020.02.20 ~ 2020.02.26 김민수 대장님과 함께한 토트넘VS첼시, 맨유VS왓포드, 리버풀vs웨스트햄 3경기 직관투어/filedata/bbs/c2020022918443829.jpg

이홍주 2020-02-29

다른 상품 둘러보기